페이스북 그룹 '맥 쓰는 사람들'과 함께 한
뱀부 스파크 체험단 이벤트 우수 리뷰
블로거 'streetdown'님의 활용기
네이버 '에버노트로 스마트워커 되기' 카페에 이어 페이스북 그룹 '맥 쓰는 사람들'에서 진행된 '뱀부 스파크(Bamboo Spark)' 체험단 우수 리뷰어도 발표되었습니다. 이 번에 선정되신 분은 바로 현직 프로 사진가로 일하고 계신 블로거 'streetdown' 님이신데요. streetdown 님께서는 평소 '메모하는 습관'을 중요하게 생각해오셨기 때문에, 아날로그와 디지털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혁신적인 스마트 폴리오 '뱀부 스파크'를 보고 눈이 번쩍! 뜨이셨다고 해요. 그래서 단 한번도 신청해본 적 없는 체험단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게 되셨다고... =)
현재 프로 포토그래퍼로 활동중이신 streetdown 님은 언제나 더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무언가로부터 영감을 받는 일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다고 하시는데요. 그런 활동을 도와주는 가장 좋은 습관이 바로 '메모'라고 해요. 항상 메모지를 가지고 다니면서 순간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좋은 문구를 봤을때 옮겨적으신다고 하네요. 역시 프로는 아무나 되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
카페에서 책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문구가 있어 뱀부스파크 종이에 옮겨 적어봤다고 하시는데요. 버튼 한 번만 딱 누르면 그 내용이 바로 뱀부 스파크 앱에 고스란히 전송되기 때문에 메모를 정리하기가 훨씬 쉬워졌다고 하십니다. 앱의 기능을 활용하면 분리된 메모를 하나로 합칠 수도 있고, 또 하나의 메모를 여러개로 분리할 수 있는데요. 이런 걸 잘 활용하면 더 효율적으로 메모 관리를 해나갈 수 있겠죠?
streetdown 님이 정성들여 제작해주신 뱀부 스파크 사용 영상입니다 :) 제품 외관부터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 버튼을 눌러 앱으로 전송하는 장면, 그리고 이 내용을 '뱀부 페이퍼(Bamboo Paper)'나 '에버노트(Evernote)'와 같은 다른 문서 편집 앱으로 공유해서 좀 더 고차원적으로 편집하는 장면까지 한 눈에 알기 쉽게 편집해주셨네요. 아직 이 제품이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감이 오지 않으신다면, 이 영상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treetdown 님의 리뷰 원문이 궁금하시다면 다음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 http://goo.gl/DWYOZ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