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와콤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혹은 와콤 펜 태블릿으로 그림을 더 잘 그려보고 싶은 분들! 다른 사람들은 와콤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 펜 태블릿 듀토리얼이 필요하신 분들! 모두 모두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현재 우리나라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와콤 유저들과 함께 작품을 공유하고 펜 태블릿 기능을 배워볼 수 있는 와콤 커뮤니티가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실까요~?^^먼저 인터넷 창을 켜고 http://www.wacomsia.com/community/community_gallery/notice.php#kr 주소로 접속! 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감각적인 와콤 홈페이지가 촥~ 뜨실거에요! 그럼 가운데 상단쪽으로 마우스를 옮겨 Community 으로 이동해 주세요!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이 커뮤니티의 홈이 나올 텐데요~ 오늘의 핵심은 Gallery폴더 위주로 탐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둘러볼 곳은 Artist Gallery 입니다. 아마추어 게시판인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다른 와콤 유저들에게 추천을 받거나 와콤 스태프에 의해 선별 된 작품들이 게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Artist Gallery의 작품 한 편 감상해 보실까요~? 영화에서나 보던 화려한 애니메이션 작품은 3D Movie, Comic, 3D게임, 액션 피규어 제작자를 꿈꾸는 인도네시아의 endro yuwono라는 지망생이 직접 작업한 작업물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죠? (같은 목표를 갖고 계신 와콤 유저분들의 경쟁심이 불타오르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sunoh라는 아마츄어 와콤 유저의 작품! 아마츄어라고 하기엔 너무 훌룡한 작품입니다.^^
다음 작품은 호주의 Leith O'Malley 라는 작가가 인튜어스 3의 코럴페인터 내 오일브러쉬만를 활용하여 그린 작품입니다. 코럴페인터의 오일 브러쉬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훌룡한 작품이 탄생할 수 있다니 그저 놀라울 따름이죠~?^^
작품은 인도의 NEEL이라는 아마츄어 와콤 유저가 3D로 그린 중년 남자의 자화상 작품입니다. 그림인지 사진인지 헷갈릴 정도로 아마츄어의 작품이라고 하기엔 믿기 힘든 훌룡한 퀄리티입니다.
다음은 콘테스트 폴더 입니다. 와콤에서는 와콤 펜 태블릿을 활용하여 완성한 제품을 대상으로 컨테스트를 진행하는데요~ 이 폴더는 컨테스트 엔트리에 든 수상작들을 게시해 둔 곳입니다.
엔트리 작품 중 한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냥 보기엔 세심한 그래픽이 눈에 띄지만 이 작품을 그린 참가자는 전쟁 속에서 죽어가는 친구를 감싸 안으며 자신의 곁에 더 머물길 바라는 로봇, 그리고 자신을 지켜주려는 로봇의 마음을 느끼며 친구에게 기대어 있는 소녀의 이야기를 표현하고자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컨테스트에는 이렇듯 고퀄리티의 작품뿐만 아니라 작가의 상상력과 표현하고자 하는 스토리도 함께 엿볼 수 있는 재미가 있어 상상력이 필요한 와콤 유저들에게도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자, 지금까지 와콤 커뮤니티를 함께 둘러보셨는데요~어떠셨나요? 오늘 소개해 드린 작품 외 에도와콤 커뮤니티에는 훌룡한 작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감상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작품을 직접 등록할 수도 있으니, 오늘 본 작품을 바탕으로 여러분도 와콤 펜 태블릿으로 열심히 작업하셔서 다음에는 한국 유저들의 작품도 게시되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