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신티크 프로 32 X 에르고 스탠드" 꿀조합으로 더 편안하게 작업하세요!

태블릿 이야기/제품2019. 6. 26. 10:30

"와콤 신티크 프로 32 X 에르고 스탠드" 꿀조합으로 더 편안하게 작업하세요!


(부제: 에르고 스탠드를 꼭 써야 하는 이유)



한층 더 넓어진 대화면에서 시원하게 작업할 수 있는 와콤 신티크프로32! 넓어진 화면 뿐 아니라 최상의 컬러 표현이 가능한 4K 프리미엄 디스플레이와 지연 없는 최첨단 와콤 프로펜2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마음껏 실현시킬 수 있습니다. 


무수히 많은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화면에 표현해내기 위해 장시간 작업을 하다보면 손목, 팔, 허리, 목, 어깨 등 몸의 곳곳에서 무리하지 말라는 신호를 보내기도 하는데요. 더욱 완벽한 작업과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창작 환경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와콤 신티크 프로 32의 환상의 짝꿍을 소개합니다.



에르고 스탠드를 써야 하는 이유 1. 편안하다.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로 작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인체공학적 설계"


장시간 작업을 하다보면 "아 이부분은 조금 더 가까이 보면서 작업하고 싶다", "이 쪽 설계 도면은 세로로 봐야 더 잘 그릴 수 있을 것 같은데?" 등등 누구나 나만의 방식과 자세로 작업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섬세한 부분까지 다뤄야하는 건축, 애니메이션, 3D 작업 등에서는 화면과의 거리 및 각도도 작업 결과물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에르고 스탠드와 함께라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시야각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고, 화면을 회전하거나 세워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책상 끝이나 사용자의 몸 바로 앞까지 신티크 프로를 끌어와 밀착 시키면 더욱 가까이에서 작업할 수 있는데요. 밀거나 끌어와서 거리를 조정하는 것 뿐 아니라, 신티크 프로의 화면을 눕히거나 세워서 각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 본체에 달려있던 스탠드로는 각도 조절이 되지 않아 불편했던 분들에게 유용한 기능인데요. 조금 더 화면을 눕히고 싶거나, 위쪽 부분을 집중해서 작업하고 싶을 때에는 아래쪽을 각도를 조절해가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에르고 스탠드를 써야 하는 이유 2. 튼튼하다.


"와콤 신티크 프로 32에 꼭 맞게 설계된 안정적인 맞춤형 지지대"


32인치라는 어마무시한 대화면에서 작업하기 위해서는 물리적 환경도 중요하겠지요? 넓고 커다란 와콤 신티크 프로 32의 무게와 크기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받쳐줄 스탠드가 있다면 흔들림 없이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오직 와콤 신티크 프로 32 만을 위해 설계된 에르고 스탠드는 크기, 지지하는 힘 등에서 신티크 프로와 최적의 조합을 자랑합니다. 32인치 화면 크기에 꼭 맞도록 설계돼 화면을 균형 있게 꽉 잡아주며, 무게 역시 단단한 힘으로 잘 지탱해주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에르고 스탠드는 단순히 거치하기 위한 용도가 아닌, 제품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작업을 훨씬 편하게 만들어주는 최적의 도구인데요. 넓고 커다란 신티크 프로 32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기 위해 마운트와 나사로 튼튼하게 연결 시켜준 모습, 보이시나요?




또한 에르고 스탠드의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돼있는 스탠드 다리 커버, 마운트 커버를 씌우고 나면 지저분한 케이블 선들까지 깔끔하게 정리돼 작업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에르고 스탠드를 써야 하는 이유 3. 간편하다.


"각도, 높이 조절, 회전 기능으로 자유 자재로 작업하기"



에르고 스탠드를 이용하면 각도 조절과 높이, 거리 조절 뿐 아니라 회전 기능까지 제공하는데요. 화면 자체를 90도로 회전해 세로 상태로 놓고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히 길다란 레이아웃의 작업물을 가지고 작업할 때 유용합니다. 한정된 가로 화면에서 스크롤을 움직일 필요 없이, 세로 상태에서 위 아래 모두 작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책상 의자에만 오랫동안 앉아 작업했더니 몸이 찌뿌둥해진 것 같다면? 에르고 스탠드 높이 조절로 일어서서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높이를 최대한 높인 후 스탠드 모드로 변환 후, 스트레칭도 할 겸 작업 환경을 환기 시켜준다면 더욱 더 많은 영감이 떠오르지 않을까요?




한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에르고 스탠드! 와콤 신티크 프로 32의 최적의 짝꿍이라고 불릴만하지 않나요? 특히 장시간 작업하는 분들께는 필수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에르고 스탠드와 함께 한다면 훨씬 수월한 작업이 가능할 뿐더러, 작업 효율 및 퀄리티까지 업그레이드 된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Posted by Wa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