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포토그래퍼 Carli Davidson의 작품은 역동적이고 독창적이며 동물에 대한 사랑이 물씬 풍기는데요. 그녀가 작업할 때 절대 빼놓지 않는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수많은 창작 전문가들의 필수품인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동물과 인튜어스 프로에 대한 애정이 넘쳐 흐르는 Davidson의 작품,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뉴욕시 북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에서 자란 Carli Davidson은 어릴 때부터 동물과 친밀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항상 동물을 궁금해하고 무엇을 해줄 수 있을지 고민했다고 하니, 열정이 정말 대단한데요. 또한 아트 디렉터인 아버지 덕분에 카메라와 사진에도 깊은 관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동물을 키우고 보호하는 일을 하겠다는 결심을 하고 한 도시의 동물원에서 일을 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더 이상 동물원에서 일을 할 수 없게 되자 작은 스튜디오에서 동물 사진 촬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우연한 기회에서 지금까지 펫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으니, 동물과 사진을 좋아하는 그녀의 천직을 찾은 셈이지요.
그렇다면 어떻게 말도 통하지 않는 동물을 피사체로 이렇게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동물에 대한 애정이 한몫 하겠지요? 그녀는 동물의 바디랭귀지를 터득했다고
합니다. 표정이나 행동만 보아도 원하는 게 뭔지 파악하고 소통하기 때문에 수월하게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 번째 비결은 바로 인튜어스 프로입니다. 사진을 찍고 인튜어스 프로의 완벽한 압력 감지 기능과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펜 기능을 통해 멋진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독특한 작품도 인튜어스 프로를 거쳐간 것이지요~
“인튜어스 프로는 언제나 저의 데스크탑이죠. 와콤 태블릿을 처음 쓰기 시작한 1996년 이후로 마우스를 사용한 적이 없어요. 제 작업은 인튜어스 프로가 아니면 불가능해요”
와콤 그립펜은 1g의 미세한 압력도 감지하며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기 때문에 Davidson처럼 정밀한 작업이 필요한 전문가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향상된 멀티터치 제스처를 통해 직관적으로 작업물을 배치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색깔을 가진 Davidson의 잇 아이템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가 궁금하다면 와콤 e-스토어(https://store.wacom.kr/)와 전국의 와콤 제품 오프라인 판매처(http://goo.gl/GugxZm)에 준비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