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를 위한 ‘와콤 드로잉 장갑’ 출시
타블렛을 사용하면서 땀이나 정전기로 인한 마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낀 적 있나요? 드로잉 장갑을 쓰는데 터치가 잘 안 돼서 불편했던 적 있나요? 이제 걱정 마세요. 와콤이 타블렛 유저를 위한 NEW ITEM, '와콤 드로잉 장갑'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드로잉 장갑은 웹툰, 일러스트, 게임 등 다양한 창작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최적화된 타블렛 전용 장갑입니다. 장시간 타블렛으로 작업을 하면 땀이나 정전기로 인해 손이 타블렛 표면에 닿아 불편할 때가 있는데요, 와콤 드로잉 장갑은 이러한 손과 타블렛의 마찰을 최소화해서 쾌적한 작업 환경을 선사해요. 타블렛에 손이 닿는 부분은 감싸고, 스크린을 터치하거나 키보드 타이핑에 사용되는 손가락 끝 부분은 노출되어 편의성을 높인 드로잉 장갑이랍니다.
게다가 와콤 드로잉 장갑은 환경을 생각하여 지속가능성까지 겸비한 친환경 제품인데요, 재활용 소재인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를 90% 함유합니다. 견고하면서도 유연성이 뛰어나 손을 움직일 때 불편하지 않아요. 오른손과 왼손의 구분이 없는 원사이즈 제품이라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요.
와콤 드로잉 장갑만의 특징은 타사의 드로잉 장갑과 달리, 약지와 소지의 끝부분이 오픈되어 터치스크린 조작이나 키보드 타이핑도 용이하다는 것! 또한 사용자의 손에 맞는 텐션을 줄 수 있어서 효율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구매 가능한 옵션은 두 가지로, 1팩 또는 같은 제품이 3개 묶음으로 구성된 3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식 가격은 1팩 9,900원, 3팩 24,900원입니다. 3팩을 구매해서 친구들과 나눠 쓰기도 좋답니다.
와콤 드로잉 장갑은 3월 23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선을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가능하니, 신제품 드로잉 장갑으로 더욱 알찬 드로잉 라이프를 즐겨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