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과 함께 만드는 디지털 드로잉의 세계, #와콤아트워크 결산
여러분들께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전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와콤! 와콤은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SNS 계정을 통해서 와콤 타블렛과 관련된 다양한 게시물을 보여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벌써 햇수로 3년째 진행 중인 콘텐츠를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와콤아트워크 시리즈입니다.
와콤아트워크는 와콤아트웍이라는 이름에서 새롭게 바뀐 콘텐츠로, SNS 계정(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에 꾸준히 업로드되는 게시물입니다. 지금까지 58명의 작가님들이 와콤아트워크 캠페인에 참여하여 멋진 작품을 공유해 주셨어요. 2022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업로드된 와콤아트워크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다섯 작가님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작품은 율리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최소한의 색감으로 따뜻한 추억의 한 장면을 그려내는 율리 작가님의 작품. 푸른 색깔 속에서도 따스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이 그림들은 인튜어스프로로 그려졌다고 해요.
두 번째 작품은 윤아영 작가님이 신티크프로16으로 그린 작품입니다. 마치 실물처럼 섬세한 표현이 돋보이네요. 선으로 그려진 그림의 주인공을 금방 눈치챌 정도로, 실물과 어마어마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요.
세 번째는 XIHA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사진보다 훨씬 생생하고, 실물보다 더욱 맛깔난 표현이 돋보여요.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지는 작품입니다. XIHA 작가님은 신티크를 사용해서 이 작품을 그리셨다고 해요.
네 번째는 시나나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사랑스러운 두 커플과, 완벽하게 매칭된 센스있는 패션까지 깔끔한 그림체로 표현해주셨어요. 이 작품은 신티크프로24를 사용해서 그렸다고 합니다.
마지막 작품은 Aisha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포근한 느낌과 몽환적인 느낌을 동시에 주는 이 그림은 인튜어스프로와 신티크컴패니언2로 그려졌는데요, 타블렛으로도 이런 느낌을 낼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랍네요!
이외에도 많은 작가님들이 #와콤아트워크 캠페인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셨는데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작년에는 처음으로 구독자분들의 작품을 응모받는 #와콤아트워크 이벤트를 개최했는데, 2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나의 2021년을 그려주세요'라는 테마로 저마다 멋진 그림을 응모해 주셔서 '세상은 넓고 금손은 많다'는 문장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앞으로도 해당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릴게요.
또한, #와콤아트워크는 언제나 여러분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와콤 타블렛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 내 작품도 와콤아트워크에 소개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와콤 SNS계정으로 DM을 보내주시거나 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남겨주신 연락처로 와콤아트워크 진행 절차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창작 생활, 와콤과 함께 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