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인튜어스 프로 소형] 사용기 - 파워블로거 '나니야' 님

와콤 인튜어스 프로 소형! 휴대성 좋은 펜 타블렛의 등장


- 파워블로거 '나니야' 


창작용 펜 타블렛 중 가장 고급형 라인인 '와콤 인튜어스 프로'에 드디어 소형 사이즈가 출시됐습니다. 성능은 기존 중형, 대형 사이즈와 같으면서 크기와 휴대성면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됐는데요. 특히 작업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선 없이도 깔끔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파워블로거이자 디지털 일러스트를 통해 그림 일기를 그리는 '나니야'님께서 직접 신제품 와콤 인튜어스 프로 소형 모델을 사용해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먼저 작아진 크기가 과연 얼마나 될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손바닥과 크기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한손에 들어오는 정도의 면적을 갖고 있을 정도로 작아진 크기입니다. 가로 269cm x 세로 170cm x 높이 8mm 의 사이즈와 45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까지 갖추었는데요.



작아진 크기와 뛰어난 휴대성 뿐 아니라 작업 성능까지 갖추고 있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 6개의 익스프레스키와 터치링을 통해 훨씬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작업의 기능들을 단축키로 설정해두면 키보드를 이용하지 않고도 간편한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설정을 통해 다양한 키로 변경할 수 있으니 맞춤형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작아진 크기와 슬림한 두께로 작업공간이 훨씬 깔끔해졌는데요. 특히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선 없이도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나의 자세로만 작업하다가 영감이 떠오를때, 조금 더 가까이서 세밀한 작업하고 싶을 때 등 무선으로 타블렛만 가져와 이리저리 움직이며 작업할 수 있는데요. 



타블렛 크기와 기능 뿐 아니라 와콤 프로펜2의 뛰어난 성능 역시 주목해볼만합니다. 무려 8,192단계의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해 기존 펜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섬세한 그림을 그릴 수 있는데요. 특히 캘리그라피, 손글씨 등의 작업을 할때 다양한 선의 굵기를 강약 조절을 통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나니야'님께서 와콤 인튜어스 프로 소형 모델을 사용해 귀여운 캐릭터를 완성해주셨는데요. 드로잉 과정과 결과물을 나니야 블로그에서 확인해보세요!


▶ '나니야'님의 리뷰 원문이 궁금하다면? 원문 보기 


와콤 인튜어스 프로 소형 지금 구매하기

Posted by Wa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