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 16, 핵심 기술 챙기고 가격 낮춘 가성비 모델, 전문가 위한 실용적 제품
가성비 갑 액정 타블렛 와콤 신티크 16은 창작 전문가는 물론이고 관련 전공 학생, 취미 생활자 등을 위한 저렴한 버전의 액정 타블렛입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와콤 신티크 16을 사용해보면 그 성능은 어떨까요? 가격은 낮췄는데, 성능까지 낮추면 곤란하겠지요? 와콤 신티크 16을 직접 써본 후 생생한 리뷰를 공개합니다!
와콤 신티크 16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역시 디스플레이입니다. 와콤 신티크 16은 매끈한 유리같은 디스플레이가 아닌 안티글래어 스크린 패널을 적용해 화면에서 디지털 펜으로 작업할 때 사각사각 소리가 나는 기분 좋은 필기감이 특징입니다. 빛 반사를 줄여서 장시간 작업에도 눈의 피로도를 덜어주기도 하지요.
제품에 기본으로 내장된 스탠드도 있지만, 옵션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스탠드는 더욱 다양한 각도를 만들어 주면서, 창작자들이 원하는 각도로 마음껏 작업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제품 자체에도 약간의 기울기가 있어 평평한 바닥에 놓고 작업해도 자연스러운 환경이 만들어진답니다.
와콤 신티크 16의 또 하나의 특징은 와콤의 프로급 액정 타블렛에 탑재된 와콤 프로 펜 2가 동일하게 들어간 점인데요. 무려 8192 단계의 필압 레벨을 자랑하는 와콤 프로 펜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창작 환경을 구현합니다. 가격은 낮추고, 핵심 기술을 챙겨서 창작 전문가들의 진입 장벽을 대폭 완화한 와콤 신티크 16! 리뷰 원문이 궁금하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출처: 비즈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