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신티크 프로 32] 사용기 - 파워블로거 '김타치' 님

와콤 신티크 프로 32 - 전문가를 위한  초대형 펜 디스플레이 타블렛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초대형 디스플레이 펜 타블렛 와콤 신티크 프로 32를 직접 써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크고 광활한 작업 영역으로 답답하지 않은 화면과 4K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성능은 물론이고, 신티크 전용 스탠드 플렉스 암을 탑재하면 신티크를 자유 자재로 회전하고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파워블로거 '김타치' 님이 와콤 신티크 프로 32를 직접 써보고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영상으로 함께 만나볼까요? :)







따란~ 넓은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자랑하는 초대형 액정 타블렛 '와콤 신티크 프로 32'를 소개합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32에는 8,192 단계의 필압 성능을 탑재한 와콤 프로 펜 2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실제 종이 위에 작업하는 듯한 자연스러운 필기감과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32는 단순히 그래픽용 액정 타블렛이 아닌 PC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워크스테이션 급 PC모듈인 신티크 프로 엔진을 본체 뒤에 장착하면 고성능 PC로 변신합니다. 


신티크와 별도의 PC를 따로 연결하지 않아도 한 기기에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올인원 PC 및 액정 타블렛이 되는 셈이죠! 





이뿐만이 아닙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전용 와콤 플렉스 암을 장착하면 한층 편안한 창작 환경이 만들어지는데요. 


자유롭게 신티크를 요리 조리 회전하면서 작업에 열중할 수 있어요. 또, 창작자가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각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하게 창작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특히, 다양한 각도로 작업물을 창작하거나 자리에 서서 작업하는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등 전문 창작자에게 더욱 유용하겠지요?




파워블로거 김타치 님은 실제로 와콤 신티크 프로 32를 사용한 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패널이 넓어서 세세한 작업에 유용하고, 선을 그릴 때의 반응 속도가 빠른 점과 사실적인 색감을 구현한다는 점 등이 좋았다고 언급하셨습니다. 또, 화면에 에칭 처리가 되어있어 빛이 반사되지 않고 자연스러운 촉감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라고 하셨습니다.



▶김타치 님의 리뷰 원문이 궁금하다면? 원문 보기


▶와콤 신티크 프로 32 자세히보기 

Posted by Wa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