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콘 서울 2017' 와콤 부스 현장속으로!
와콤이 지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서울코믹콘에도 참가한다는 소식, 들려드렸죠? 대규모 박람회였던 만큼 전국 각지, 심지어 외국에서까지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습니다. 저희 와콤의 부스도 그 어느때보다 방문객들이 많았는데요. 지금부터 그 현장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코믹콘이 진행됐던 코엑스몰의 입구부터 코믹콘의 인기를 실감했는데요! 다양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모습을 분장한 코스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진격의 거인부터 원피스의 주인공들까지 실제 만화 속 현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들이네요.
이번 코믹콘에서는 그 어느때보다도 와콤 부스 현장의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현장에서 직접 와콤 태블릿을 체험해볼 수 도 있고, 와콤 제품의 전라인업을 구경할 수 있도록 전시 및 체험존이 마련됐기 때문이에요. 또한 이날은 특별히 코믹콘을 위한 이벤트! '마블 캐릭터 그림그리기 대회'를 운영하여, 현장에서 와콤 신티크(Cintiq)로 마블캐릭터를 그리신 분들께 USB를, 가장 잘 그린 1분을 선정하여 마블 캐릭터 선풍기도 증정했답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와콤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와콤 부스의 체험존 옆에도 사람들이 많이 몰려들었는데요. 무슨일이었을까요? 바로 8/5(토)요일에 진행됐던 레바툰의 레바 작가님께서 직접 오셨는데요! 와콤 신티크(Cintiq) 제품을 이용하여 직접 드로잉을 시연해주셨습니다. 온라인에서의 웹툰 인기 뿐 아니라 현장에서 레바 작가님의 인기 또한 대단했는데요!
현장에 미처 못 오신 분들을 위해 와콤에서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라이브쇼'를 진행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로 현장에 못 왔던 아쉬움을 표현해주셨어요. 한국와콤 공식 페이스북에서 레바의 드로읭쇼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라이브 영상을 볼 수 있으니, 못보신 분들은 방문해서 감상해주세요!
서울에는 최초로 상륙했던 코믹콘! 와콤 부스 이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는데요. 마지막으로 다른 부스와 볼거리를 모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