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기는 직접 사용해보면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명확하게 알 수 있지요. 포토그래퍼이자 리뷰어 Lori Grunin이 신제품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Wacom MobileStudio Pro) 16인치를 직접 사용해보고, 해당 제품의 리뷰를 남겼습니다. 그녀는 이 제품이 탁월한 펜 드로잉과 정밀한 필압 기술을 자랑한다고 언급하면서, 최상의 창작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는데요. 오늘의 주인공,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 이야기를 살짝 살펴볼까요?
“끊김없는 드로잉과 자연스러운 펜 기울기 인식, 직감적이고 정확한 펜 드로잉을 경험할 수 있어요”
by, Lori Grunin
Lori는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의 향상된 기능 중에서도 특히 와콤 프로 펜 2(Wacom Pro Pen 2)의 뛰어난 펜 성능을 하이라이트했습니다. 와콤 프로 펜 2는 기존 제품 대비 4배 향상된 필압 단계와 정밀함을 제공하는데요, 8천대에 달하는 필압 기술이 상상이 가시나요? 전문 창작자는 물론이고, 그림 1도 모르는 사람이라도 단번에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 종이 위에 그림을 그리는 것처럼 한층 직관적인 펜 드로잉 기술이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또한,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의 강점 중 하나는 뛰어난 휴대성입니다. 모바일 태블릿의 이름에 걸맞게 이전 제품대비 한층 슬림한 디자인과 무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환경에 얽매이지 않고 창작 혼을 불태우고자 하는 창작자들에게 딱! 필요한 장점을 갖췄습니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는 일부 와콤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와콤 전문점 매장에서 미리 확인하신 후, 직접 제품을 시연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