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저번 주도 무한도전 릴레이툰 재밌게 보셨나요? 4번째 순서인 무적핑크x유재석 팀은 미리 예고했던대로 무적핑크 작가의 주특기인 역사물로 이야기를 이어 나갔습니다. 유치부의 그림 수준을 보였던 유재석은 하나씩 종이에 그린 그림들을 이어 붙이면서 작품에 참여했는데요.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떠난 무도 멤버들의 이야기 '역사스페셜 광희군', 그 제작 현장을 함께 보시죠!
그림에 서툰 유재석은 따로 태블릿을 사용하지 않고, 종이와 펜을 사용하여 무적핑크 작가님이 말하는 장면을 하나씩 그리면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유재석이 종이로 그림을 그리면, 스캔을 해서 작은 그림들을 모아 무적핑크 작가님이 보완하는 방식으로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무적핑크 작가님도 종이에 직접 그림을 그리면서 연습을 한 뒤, 태블릿을 활용하여 작업을 마무리하는 모습입니다. 부족한 실력을 보완하기 위한 유느님은 빠른 속도로 많은 그림을 그리면서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이 역력한데요. 무적핑크 작가님도 유재석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탄하고 있습니다. :)
타임머신을 타고 조선시대로 가게 된 무한도전 멤버들! 왕이 된 광희군은 과거 시험으로 관리들을 선발하지 않겠다고 하여 일명 'SHOW ME THE 벼슬'을 개최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연재작은 통통튀는 아이디어와 스토리가 특히 인상적인 작품이 아니었나 싶네요. 무한도전 릴레이 웹툰 풀 내용은 다음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유재석X무적핑크] 역사스페셜 광희군 보러 가기
교훈적인 내용으로 마무리 된 엔딩에 이어서, 다음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윤태호 작가와 광희의 다섯 번째 릴레이 웹툰! 와콤 블로그에서 다음 주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MBC 무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