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어버이날이면 손으로 카드를 만들어서 부모님께 드렸던 기억 나시나요? 올해는 직접 손 글씨로 만든 카드를 휴대폰으로 쉽게 전달해 보는 거 어떠세요? 와콤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스페셜한 카드 만드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와콤 뱀부 스파크(Bamboo Spark)를 활용하여 ‘어버이날 DIY 디지털 카드’ 만들기~! (짝짝) 카드에 손 글씨를 적는 아날로그함을 버리지 않으면서, 디지털 기기로 손쉽게 공유할 수 있는 스마트한 DIY 카드인데요. 캘리그라피나 손 글씨에 자신 있는 분들이라면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겠죠? 준비물은 와콤 뱀부 스파크와 종이, 그리고 부모님을 향한 마음만 있으면 충분하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을 감동시킬 준비 되셨나요? 자, 그럼 지금부터 한 단계씩 따라와 보세요 :)
1단계.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찍은 사진을 고른다.
2단계. 앞서 고른 사진과 어울리면서, 부모님께서 감동의 눈물을 쏟을만한 문장을 고민한다.
3단계. 뱀부 스파크를 활용하여 준비한 문장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일러스트나 캘리그라피로 완성한다.
*여기서 잠깐! 능력자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모든 단어에 힘을 주면 촌스럽겠죠? 너무 과하지 않게 몇 개의 단어에만 포인트를 줘서 심플하면서도 멋진 작품을 만드는 센스~!
자, 여기까지 완성하셨다면 뱀부 스파크 버튼을 누르고 뱀부 스파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디지털 디바이스에 일러스트 작품이 연동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 글씨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면, 뱀부 페이퍼 등 스케칭 및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깔끔하게 편집해 보세요.
4단계. 사진과 일러스트 파일을 각각 매칭한 후, 완성된 파일을 부모님께 손쉽게 전송하고 반응을 살핀다.
짜잔~! 뱀부 스파크를 사용한 일러스트 작품과 사진을 함께 전송하면, 스마트한 어버이날 DIY 카드 완성! 간단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것 같은데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으로 제작된 특별한 DIY 카드와 함께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