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와콤이 현대기아자동차 디자인 센터에 와콤의 액정 태블릿 Cintiq 24HD(신티크 24HD) 80대를 공급하게 됐습니다. 와콤 Cintiq 24HD는 전세계 완성차 업체 중 현대기아자동차에 최대 규모로 공급된 것으로, 현대차/기아차 디자인 센터에 각각 40대씩 총 80대를 공급했는데요. 지금까지 현대기아자동차는 자동차 디자인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디자인경영 성과를 입증해 온 바 있다.
와콤 Cintiq24HD 액정 태블릿은 최고의 디스플레이 성능과 혁신적인 인체 공학 기술이 반영된 최적의 디자인 도구로 작업 흐름 및 사용자 편의를 향상시키는 혁신 기능이 대거 탑재됐는데요. 특히 2,048레벨의 펜 압력 감지 레벨은 불투명도 조절과 같은 압력 감지 효과 정확성이 극대화돼 있답니다. 24인치 고화질 와이드 스크린(1920X1200)의 Cintiq24HD는 현존하는 액정 태블릿 중 가장 큰 규모로 와콤의 액정 태블릿 경험이 있는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 비디오 편집자 외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지요.
최근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면서 자동차업계가 소비자들에게 한 차원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 개발에 투자를 확대해 가고 있는데요. 와콤 Cintiq 24HD는 자동차 디자이너들에게 편안하고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