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전자랜드 용산본점에 ‘와콤 브랜드 존’ 오픈
와콤코리아가 전자랜드 용산본점에 ‘와콤 브랜드 존’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이 공간은 전자랜드파워센터 용산본점 안에 있는 '세모키(세상의모든키보드)' 매장 한쪽에 자리하고 있으며, 신티크, 인튜어스 등 와콤 전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써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랍니다. 여기에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맞춤형 전문가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디지털 드로잉 장비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최적의 공간입니다.
| 와콤 브랜드 존의 특별함, 작업 유형별 맞춤 장비 추천
세모키 매장은 조립 PC와 키보드 전문 매장으로, 원하는 사양으로 PC를 구성하거나 다양한 키보드를 직접 타건해볼 수 있는 것이 강점입니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와콤 브랜드 존에서는 단순히 타블렛만 상담하는 것이 아니라, '타블렛+PC+주변 장비'까지 한 번에 맞춰보는 풀세트 상담이 가능합니다.
실제 작업 환경을 그대로 구현해두었기 때문에, 여러 장비를 함께 체험하며 최적의 장비 조합을 현장에서 바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블렛 사용 목적, 작업 시간, 사용 중인 PC 유형 등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적합한 와콤 타블렛을 추천하는 추천지도 있어 보다 최적의 타블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웹툰 작업을 준비하는 학생에게는 화면에 그리는 그림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와콤 신티크 시리즈와 안정적인 채색 작업이 가능한 PC 사양을, 프로 작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3D 디자이너에게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의 신티크 프로 시리즈와 고성능 그래픽 및 CPU를 갖춘 PC 구성을 조합해볼 수 있습니다.
|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한 원스톱 공간
전자랜드 용산본점의 ‘와콤 브랜드 존’ 은 취미로 드로잉을 즐기는 사용자부터 웹툰 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 프로 작가까지 누구나 방문해 상담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PC와 와콤 타블렛 풀세트 구성을 한 번에 상담 및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답니다. 또한, 주차도 가능해 방문이 매우 편리합니다.
전자랜드 용산점 내 마련된 와콤 브랜드 존에서 직접 체험하고 상담받으며, 나만의 최적 작업 환경을 완성해 보세요. 여러분의 창작 여정을 든든하게 지원하면서 창작의 즐거움과 효율성을 높여줄 완벽한 장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