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잉크 (Connected Ink) 2021' 행사 개최
Coming Soon! 와콤의 '커넥티드 잉크(Connected Ink) 2021'이 여러분의 곁을 찾아갑니다. 커넥티드 잉크는 전세계 파트너들과 함께 예술, 기술, 문구, 교육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는 와콤의 글로벌 행사입니다. 수많은 아티스트, IT기업, 테크니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장’이기도 해요.
커넥티드 잉크 2021은 ‘크리에이티브 카오스(Creative Chaos)’를 주제로 11월 16일 (화)부터 11월 17일 (수)까지 총 27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작년에 이어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개최되는데요, 온라인 스트리밍 및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커넥티드 잉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하는 4개의 도시는 도쿄, 베이징, 포틀랜드, 뒤셀도르프입니다.
27시간 동안 예술, 사람의 표정, 교육뿐만 아니라 이를 표현하기 위한 기술의 새로운 방향을 탐험하는 각양각색 70개의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직 커넥티드 잉크 2021에서만 즐길 수 있지요. 모든 세션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패널 토론과 인터뷰, 각계 인사들의 스피치 및 아트 퍼포먼스 쇼로 다채롭게 마련될 예정입니다.
커넥티드 잉크 세션에서 한국도 빠질 수 없겠지요? 커넥티드 잉크 2021에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문화진흥실의 김선미 실장, 네이버에서 웹툰 <몽홀>을 연재하는 장태산 작가의 스피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국 웹툰 사업과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11월 17일 (수) 15시부터 15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스피치를 놓치지 마세요!
누구나 참가 등록을 마치면 커넥티드 잉크 2021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세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와 산업에 몸 담고 있는 크리에이터와 관련 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어요. 11월 16일 커넥티드 잉크 2021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