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에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에르고 스탠드 전면 구축
오늘은 와콤이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에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전용 에르고 스탠드 24대를 전면 구축했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성남금융고등학교는 디자인, 항공, 소프트웨어, 베이커리 등 전문분야 인재를 양성하는 경기도교육청 특성화고등학교인데요. 실무연계 직업교육프로그램부터 대학진학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운영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를 신설하면서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에르고 스탠드 풀세트 24대를 전면 구축해 학생 모두가 1인 1타블렛으로 수업 및 실습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죠! 이는 성남지역 내에서 최상의 창작 인프라를 자랑한다는 사실! (짝짝!)
작가, 디자이너 등이 현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와콤 신티크프로24는 창작 전문가 분들을 위한 고성능 액정타블렛 제품으로, 프리미엄 4K 스크린, Adobe RGB 99%를 구현하는 생생한 색감, 8,192 단계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프로펜2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와콤 에르고 스탠드는 타블렛 높이 조절, 회전 기능을 비롯해 책상 끝으로 끌어와 작업자 몸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액세서리로, 작업자에게 가장 완벽하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각도를 제공하죠.
성남금융고등학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과 학과부장 선생님은 웹툰 작가, 유튜브 및 광고분야 웹 디자이너 등 인재 양성을 목표로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과 함께 최상의 창작 장비를 마련하게 됐다고 하셨는데요. 학생 1인당 1 와콤 신티크프로24 풀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성남 지역에서도 유일하게 선진화된 교육 환경을 조성하셨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하셨답니다.
와콤 역시 오랫동안 창작/교육 분야에서 독보적인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업 전문가 및 교육 업계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는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대학교는 물론 고등학교 등 교육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창작 콘텐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