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견(犬)플루언서 인절미 X 와콤 원(Wacom One)과 만나다!
- 세상 졸귀탱 강아지 인절미의 반려인, 알고보니 와콤 유저?!
'견(犬)플루언서'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왠지 우리 동네에서 한 번쯤은 마주쳤을 법한 친근하고 푸근한 인상의 강아지, 사람보다 더 사랑받는다는 인기 반려견 '절미'가 그 주인공인데요. 포근한 인상이 마치 인절미 떡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절미'는 이제 본명보다 애칭인 '짱절미'로 더 유명해졌습니다.
인기 반려견 절미의 일상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공유해주고 있는 '절미 언니'를 만나보았는데요. 평소 반려견 절미와 함께한 모습들을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표현하기 위해 와콤 타블렛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만나보실까요?
"시골 마을에서 우연히 만난 절미"
작은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절미 언니가 도랑에 빠진 절미를 구하게 되면서 인연이 시작됐습니다. 작고 귀여운 절미를 키우기 위해 강아지에 대한 기초적인 글들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됐는데요.
절미를 좋아하는 팬들이 생기면서 귀여운 절미 사진을 SNS에 공유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고, 현재 약 8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견플루언서가 되었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이 좋아요"
평소 절미언니는 절미와 먹고, 놀고, 산책하는 것도 소소한 행복이지만, 개인적인 취미로는 그림 그리는 것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디지털드로잉을 취미로 시작해보면서 절미와의 일상이 한층 더 풍성해졌는데요.
절미의 사진 위에 타블렛으로 그림이나 손글씨를 입혀 더욱 귀여운 절미의 일상을 만들거나, 절미 사진만 편집해서 콜라쥬처럼 만들어보기도 합니다.
와콤 타블렛을 구입한 뒤로는 평소 손글씨, 드로잉 등 하던 작업 이외에도 사진 보정 작업에도 취미를 붙였는데요. 특히 인절미 모습이 더욱 돋보이도록 색감, 선명도 등을 디지털 작업으로 곧바로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편리합니다. 화면을 직접 보면서 작업하니 훨씬 직관적이고, 절미 모습과 비교해가며 작업할 수 있답니다 :)
"새로운 액정타블렛 와콤 원, 재미있어요"
새로 나온 와콤의 액정 타블렛, 와콤 원은 펜으로 종이 위에 그림을 그리듯 자연스럽고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액정 위에 그리는 디지털 드로잉인데도 마치 노트에 연필로 그리듯 사각사각한 느낌이 들어 보다 자연스러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입문자, 취미로 그림을 시작하려는 분들 모두 쉽게 시작할 수 있을만큼 자연스러운 느낌의 와콤 원! 그립감이 좋은 펜 덕분에 적응이 쉽고, 내추럴한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어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절미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었고, 재밌게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액정 타블렛에 대한 로망을 실현했습니다 :)
"13형 액정타블렛, 와콤 원으로 작업속도가 훨씬 빨라졌어요!"
13형 액정 타블렛 와콤 원으로 작업하고나서부터는 기존 펜 타블렛에 비해 넓어진 작업 영역, PC 화면과 연결해서 쓸 수 있는 직관성 덕분에 훨씬 작업 속도가 빨라졌는데요.
PC와 연결 후, 화면에 대고 곧바로 펜으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어 작업 시간이 단축됩니다. 액정 타블렛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 분들에게도 딱 적당한 크기를 자랑하는 와콤 원은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성도 자랑하는데요. 집 뿐만 아니라 카페, 작업실 등 장소를 옮겨다니며 작업하기에도 적당한 크기입니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작업할 때에도 빛 반사가 없는 와콤 원의 액정 화면 덕분에 눈의 피로도도 덜해 오래 작업하는데도 무리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화면 위에 다양한 색이 정확히 표현돼 실제 절미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표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하고 싶은 꿈을 이루면서 절미와 함께 하고 싶어요."
평소 게임과 그림 모두를 좋아해 게임 캐릭터나 원화 일러스트 쪽으로 꿈을 갖고 있다는 절미 언니! 와콤 원과 함께 꿈을 위해 드로잉 연습도, 절미와의 일상을 추억으로 쌓아나가는 일도 열심히 해볼 계획입니다. 절미언니와 인절미 모두 응원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