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프로 24 출시 기념 '5분 캐릭터 그림 대회'
뜨거웠던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지난 주말,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와콤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5분 캐릭터 그림 대회'가 열렸는데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려 200여명이 넘는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멋진 솜씨를 발휘해주셔셨습니다! 와콤 신티크프로 24로 그린 5분 그림대회, 그 뜨거웠던 현장을 함께 살펴볼까요?
두둥!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궁금해하셨던 와콤 신티크프로 24의 위엄! 신제품의 크기, 외관 뿐 아니라 성능까지 '제대로' 느껴보시라고 준비한 대회인만큼 직접 앉아서 실제 작업처럼 체험할 수 있도록 책상, 의자, 리모콘, 키보드까지 준비해드렸습니다.
평소에도 와콤 프리미엄 스토어에는 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편안한 책상과 의자, PC가 준비돼있으니 언제든 편히 오셔서 각도 및 자세까지 꼼꼼히 체크해보세요 :)
보이시나요? 5분 그림 대회 시작인 12시가 되기도 전에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관심을 보여주셨는데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무더운 여름 날씨도 물리치고 와주셨답니다.
자녀와 함께 손 붙잡고 와주신 부모님부터, 초중고 학생들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다양한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요!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 다른 참가자분들의 작품 실력을 감상하는 재미까지 쏠쏠! 5분의 시간 제한이 있어 기다리는 시간도 마냥 지루하지만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
이번 대회는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를 5분안에 그리는 미션이었는데요! 핸드폰에 직접 담아온 사진을 보고 따라 그리는 분들부터, 생각나는대로 곧바로 그림을 그려주시는 분들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그림을 그려주셨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사롭지 않은 손놀림으로 실력을 마음껏 뽐내주셨는데요
특히 와콤 신티크 프로 24의 넓은 화면과 편리한 리모콘을 이용해 작업이 수월했을 뿐 아니라 종이에 그림 그리듯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자랑하는 와콤 프로펜 2의 성능으로 금손 참가자분들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아무것도 없던 백지의 빈 화면에서 점차 작품을 그려나가는 분들의 모습을 보니 5분의 시간이 길다고 느껴질 정도였는데요. 무에서 유를 창조해내는 실력자분들이 너무 많으셨답니다!
만화 주인공 캐릭터부터 평소 즐겨하던 게임 속 캐릭터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와콤 에코백이 증정됐는데요.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현장 인증샷을 업로드해주신 분들께는 미니 선풍기까지 증정해드렸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물리치는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뿐만 아니라 최종 우승작을 추첨해 5명에게는 화제의 아이템! 무려 '닌텐도 스위치'를 경품으로 증정했는데요. 행운의 주인공! 당첨자 분들의 작품을 함께 보실까요?
5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스케치 뿐 아니라 채색까지 완벽히 끝낸 분들! 뿐만 아니라 화면 가아~득 화제의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캐릭터들을 실감나는 모습으로 담아주신 분까지! 행운의 주인공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5분 내 그렸다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진 작품을 선보여주신 문재*님은 현장에서 직접 닌텐도 스위치를 수령해가셨는데요. 더운 날씨에도 멀리서 찾아와주신 와콤 팬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