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크리스마스’ 100% 취향 저격하는 선물 아이템
어느덧 연말연시가 다가왔네요 :) 연말에는 한해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혹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물해야 할 일이 많아지는데요. 화장품을 선물하자니 개인의 피부 상태를 알아야 하고,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자니 받는 사람의 스타일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으면 오히려 마음에 들지 않는 선물로 낭패를 볼까 걱정했던 적 다들 있으시죠?
단골
선물 아이템이지만 오히려 고르기 어려운 뷰티용품, 패션아이템 외에 평소 개인 성향이나 관심 분야만 알아도
취향 저격 100% 성공률에 도달하는 IT 기기를 소개합니다. 흔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을 때 좋은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와콤 인튜어스 (Wacom Intuos)는 학생, 초보자, 취미로 창작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보급형 태블릿입니다. 평소 오후 12시만 넘으면 업로드 된 웹툰을 보기 위해 스마트폰을 제일 먼저 찾는 사람, 신상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캐릭터가 나오면 꼭 그려보는 사람, 컬러링북으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에게는 와콤 태블릿이 신박한 선물 아이템이 될 수 있는데요.
와콤 인튜어스 시리즈는 창작 활동에 유용한 소프트웨어와 튜토리얼 영상이 번들로 제공돼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혼자서 창작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는 게 큰 매력입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인튜어스 드로우, 아트, 코믹, 포토, 3D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어 친구의 관심 분야에 따라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지요 :)
꼭 그림 등 창작활동 용도는 아니지만, 그림도 그리고 노트 필기 등 일상에서도 활용하고 싶다면 와콤 스마트 패드 (Wacom Smartpads)도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평소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대로 끊임 없이 메모를 하고, 회의나 업무 시 기록할 일이 많은 비즈니스맨, 설계도면을 자주 그려야 하는 디자인, 건축업계 종사자들에게도 유용한데요. 종이 위에 펜으로 메모를 하면 이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디지털 파일로 변환,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