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알투비'님께서 와콤 신티크프로 16인치 (Wacom Cintiq Pro) 를 사용해보신 후 생생한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알투비 님은 태블릿을 비롯해 다양한 IT 가젯을 소개해주시는 영향력 있는 IT 전문 블로거인데요. 이번에 소개해주신 제품은 신티크프로 16인치 모델입니다.
스크린과 펜의 조화가 중요한 신티크프로의 화면 질에 대해 긍정적으로 언급해주셨는데요. 4K까지 지원되는 해상도와 눈부심을 방지한 에칭 글래스를 사용하여 빛 반사 없이도 원활한 작업이 가능한 점을 장점으로 리뷰해주셨습니다. 또한 와콤 프로펜의 사용감은 시차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섬세하다고 합니다.
또한 작업 시 본래의 컴퓨터로 옮겨가지 않아도 와콤 신티크프로 화면 내에서도 키보드를 불러올 수 있어 작업이 한결 수월했다고 하는데요. 펜을 브러쉬처럼 활용하기도, 터치펜처럼 활용하기도 하며 다양한 툴로 작업할 수 있는 것이 와콤 신티크 프로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
만약 쓰던 중 펜 작업이 필요하지 않다면 화면 상단의 터치 기능을 변경하는 버튼을 이용해 쉽게 설정을 바꿀 수 있는 점도 간편한 점으로 꼽아주셨습니다. 작업을 하지 않을 시 '뷰 온리 모드'로 설정하여 서브 모니터로 활용할 수도 있고, 다시 작업이 필요할 때엔 '터치 켜기' 기능을 이용해 편리하게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와콤 신티크프로 16인치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보신 알투비님, 정밀한 와콤 프로펜과 16인치의 생생한 4K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만 있다면 어디서든 크리에이티브를 펼칠 수 있다고 평가해주셨습니다!
알투비 님의 리뷰 원문이 궁금하시다면? ☞ https://goo.gl/5VrVj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