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 '세아향'님께서 와콤 신티크프로 16인치 (Wacom Cintiq Pro)로 카페에서 직접 작업하는 모습을 담은 생생 리뷰를 공개해주셨습니다. 세아향님은 다양한 IT분야의 트렌드를 포스트에 소개해주시고, 8만 팔로워를 보유한 영향력있는 블로거인데요. 이번에 사용해보신 제품은 신티크프로 16인치 모델입니다.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인 만큼 집이 아닌, 카페에서 작업하신 모습을 담아주셨습니다. 또한 후면에 탑재된 퀵 스탠드 기능을 활용하는 모습으로 어디서든 편리한 거치 및 작업이 가능한 점을 강조해주셨습니다.
맥북에서 지원하는 USB-C 포트로 제품을 쉽게 연결하여 사용하였는데요. 특별한 추가 설정 없이 맥북 화면의 고해상도 그대로 와콤 신티크 프로 16인치의 디스플레이에 출력되는 모습을 통해 서브 모니터로서의 역할도 제시해주셨습니다.
또한 펜 홀더와 펜케이스를 이용해 와콤 펜을 보관 및 거치하는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하며 사용자의 작업 환경에 맞는 방식으로 선택해 작업할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8192의 필압과 완벽한 기울기 지원을 하고 있는 와콤 터치펜의 성능을 직접 느끼며 마치 종이에 펜으로 그림을 그리는듯한 감도라고 설명해주셨는데요. 이전에 없던 16인치의 넓은 캔버스에 세밀한 표현을 더해 한층 편리한 작업이 가능함을 긍정적으로 리뷰해주셨습니다.
커다란 화면인만큼 조명이 다양한 실내에서 작업 시 빛 반사가 일어날 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눈부심 방지 에칭 글래스 표면으로 어느 환경에서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꼽아주셨습니다!
맥픅 프로의 화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고해상도의 화면 출력 덕분에 신티크 프로 16의 기본 '드로잉' 기능 뿐 아니라 듀얼 모니터로의 활용성까지 소개해주신 세아향님의 생생 리뷰, 지금 바로 보러가실까요?
세아향 님의 리뷰 원문이 궁금하시다면? ☞ https://goo.gl/CVskQ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