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X 일러스트레이터 - 집시 작가
따스한 봄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던 이른 봄날, 크리에이티브 네트워크 플랫폼 '노트폴리오(Notefolio)'에서 특별한 게스트를 만났습니다.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매력을 뿜어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집시(Zipcy) 작가님인데요. 아름다운 그림만큼이나 아름다우신 꽃미모를 뽐내셨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생생한 촬영 현장을 살펴볼까요?
연애를 할 때 꼭 기억하고 싶은 찰나의 순간이 있지 않나요? 일러스트레이터 집시 작가님은 그런 순간을 좀 더 길게 담아내고자 섬세한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집시 작가님의 작품을 보면 남녀 간의 사랑과 그 속에 담긴 아름다움이 떠오르는 것 같네요 :)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그림을 더 그림답게 만들어 주는 크리에이티브 도구"
집시 작가님은 기존에 와콤 액정 태블릿 신티크22HD를 사용했는데요. 아무래도 휴대하기 어려웠는데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Wacom Intuos Pro Paper Edition)은 콤팩트한 슬림형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작업실은 물론이고, 카페 등 외부 장소에서 휴대하면서 그렸던 그림을 버튼 한번으로 저장하고 컴퓨터에 연결하면 간편하게 디지털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수작업을 하더라도 결국엔 디지털 파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의 활용도는 말할 필요가 없겠지요?
일러스트레이터 집시 작가님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함께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