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스케치부터 전문적인 작업까지 가능한 스마트 패드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
와콤이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2016에서 스마트패드 2종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와 Bamboo Folio(뱀부 폴리오) 를 공개했습니다. 뱀부 슬레이트와 뱀부 폴리오는 종이 노트와 스마트폰, 클라우드, PC로 연결되는 디지털 라이프를 매끄럽게 연결해 주는 도구인데요. 종이에 작성한 작업물을 벡터 포맷인 SVG 파일 저장은 물론, 손 글씨를 텍스트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제 사용자들은 집, 학교, 회사 등 종이 위에 적은 아이디어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동기화, 디지털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Bamboo Slate(뱀부 슬레이트)는 슬림형 스마트패드로서 즉각적인 아이디어 작업에 적합한 소형(A5크기) 및 대형(A4)로 구성됩니다. 보다 자유로운 아이디어 구상이나 스케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대형 사이즈는 건축, 패션 등 보다 전문적으로 시각적인 작업 수행 시 적합하고, 소형 사이즈는 마인드맵 등 언제 어디서나 아이디어를 쉽게 작성하고 공유할 때 활용도가 높습니다.
무료 버전의 잉크스페이스 베이직(Inkspace Basic)은 와콤 ID로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한데요. 5GB의 클라우드 서비스 용량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및 태블릿, 컴퓨터 등 서로 다른 디바이스에서 언제 어디에서나 파일 등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급 버전의 잉크스페이스 플러스 (Inkspace Plus)는 와콤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전문적인 작업을 위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