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부족해보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찰리 브라운과 그의 영원한 친구 스누피를 기억하시나요? 오래전부터 우리 곁을 지켜준 만화 '피너츠(Peanuts)'가 올해로 벌써 탄생 65주년을 맞이했는데요. 이를 기념해 20세기폭스에서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The Peanuts Movie)'를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 번 '스누피: 더 너츠 무비'는 특별히 3D로 제작돼 원작자인 찰스 슐츠(Charles Schulz)의 상상력을 현실로 불러왔다는 평을 받고있는데요. 3D 애니메이션 제작에는 '아이스 에이지(Ice Age)'와 '리오(Rio)'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온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가 참여해 더욱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스튜디오에서는 와콤 태블릿을 사용해 이 작품들을 완성시켰다고 하네요 ^^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에서 신티크(Cintiq)로 찰리 브라운의 라인을 따고 있는 애니메이터 BJ Crawford 의 모습입니다. 그는 평소 작업실에 있는 큰 스크린을 통해 피넛츠 스페셜 영상이나 오리지널 만화를 보며, 3D 애니메이션에서도 스누피만의 2D 느낌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해요.
이 것이 바로 '스누피 : 더 피너츠 무비'가 탄생하는 과정인데요. 드로잉부터 채색, 그리고 3D 작업에 이르기까지 여러 명의 애니메이터들이 정성을 들였다고 해요. 물론 신티크도 열심히 일했습니다 ^^
어떠세요, 이런 과정을 보니 3D 로 탄생한 '스누피:더 피너츠 무비'가 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찰리 브라운의 첫 사랑 이야기를 담은 사랑스러운 영화 '스누피:더 피너츠 무비'는 국내에서는 올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번 연말에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빠져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http://goo.gl/R4B1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