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감지 부분이 한층 개선된 견고한 펜심의 iPad용 스타일러스
뱀부 파인라인2(Bamboo Fineline 2)
와콤이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15'에서 새로운 뱀부 스타일러스 제품군을 발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 제품군을 위한 뱀부 스마트(Bamboo Smart)부터 뱀부 알파(Bamboo Alpha), 뱀부 솔로(Bamboo Solo), 볼펜 기능이 합쳐진 뱀부 듀오(Bamboo Duo) 까지, 뱀부 스타일러스 라인업 전부를 선보였는데요. 그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바로 '뱀부 파인라인2(Bamboo Fineline2)'였습니다 :)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뱀부 파인라인2(Bamboo Fineline2)는 정밀하고 견고한 펜심을 장착해 사용자들이 아이디어나 창의력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펜인데요. 와콤의 컨수머 제품 담당 부사장 마이크 게이(Mike Gay)는 "뱀부 파인라인2는 아이패드에서도 종이 위에서 작업하는 것과 같은 필기감을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펜의 압력감지 부분을 개선한 제품"이라며, "뱀부 페이퍼(Bamboo Paper) 앱 또는 와콤 클라우드(Wacom Cloud)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면 작업물을 보다 쉽게 편집 및 저장,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패드에서 아이디어를 현실화 시킬 일이 많은 사용자라면, 아주 유용하겠죠? ^^
창의적인 생각을 위한 디지털 펜
뱀부 파인라인2는 개선된 디자인과 함께 향상된 필기감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디지털 노트 필기나 스케치를 할 때 이 제품을 다양한 앱과 함께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노트 플러스(Notes Plus)와 구글노트(GoodNotes), 줌노트(ZoomNotes), 컨셉(Concepts), 마이스크립트 스마트 노트(MyScript® Smart Note)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지원 가능한 앱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뱀부 파인라인2는 USB 충전형으로 한번 충전하면 약 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블루, 골드 네 가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8,000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판매는 와콤 e-스토어 및 와콤 전문점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