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압력감지 펜촉으로 실제 붓이나 펜으로 그리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주는 인튜어스 크리에이티브 스타일러스2(Intuos Creative Stylus 2, ICS2). 이 제품은 특히 아이패드(iPad)를 활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티스트 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으로 꼽히는데요.
극사실주의를 표방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최성훈씨 또한 ICS2의 열렬한 팬이라고 합니다.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048 단계의 압력레벨이 작품 활동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최성훈씨가 아이패드(iPad)와 ICS2, 프로크리에이트(Procreate)로 완성한 작품을 함께 보실까요?
극사실주의를 표방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인만큼, 묘사 하나하나가 정말 섬세하죠? 특히 '플라맹고'와 같은 경우는 이게 그림인지 사진인지 헷갈릴 정도로 라인이나 색감 등이 아주 정교한데요. 역시 멋진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꼭 많은 재료가 필요한 것은 아닌가 봅니다 :)
최성훈님의 작품에 가끔 등장하는 프레리도그의 겨울 버전인 '프레리도그 winter ver.' 입니다. 눈을 맞으며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이 참 깜찍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감성적으로 느껴지네요. 이 작품의 탄생과정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 최성훈님 노트폴리오 바로 가기 : http://www.notefolio.net/tjdgns2571
☞ 최성훈님 페이스북 바로 가기 :https://www.facebook.com/csh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