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스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 아이패드에서 깔끔하고 효율적인 노트필기를 하고 싶으시다구요?
그럴 땐 1.9mm 미세 펜심을 자랑하는 '와콤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Bamboo Stylus fineline)'을 만나보세요. 블로거 '데르베르'님에 따르면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은 다른 터치펜과 달리 펜심이 뾰족하여 마치 종이에 직접 글씨를 쓰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고 하시네요 :)
데르베르님이 리뷰하신 컬러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다는 '그레이'입니다.
1.9mm 미세펜심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확실히 기존의 스타일러스보다 얇죠?
펜 뒷부분을 열면 이렇게 USB 연결부가 나오는데요, 이곳을 통해 펜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처음 구매시 약 40-50%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구요, 약 2시간이면 완충됩니다. 최고 지속시간은 26시간이니 참고하세요 :)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을 페어링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죠? 기억 잘 안나시는 분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펜을 아이패드에 페어링을 하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사이드 스위치 설정과 손잡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마치시면 바로 글씨를 써볼수 있는데요. 데르베르님이 직접 써보신 결과 타사 제품과 달리 '번짐' 없이 써지는 면이 마음에 쏙 드셨다고 하네요.
이 펜을 노트 플러스와 뱀부 페이퍼, 인크레더블, 굿리더에 사용해본 결과는 위와 같구요, 자세한 사용감은 데르베르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문에 가시면 파인라인으로 그린 간단한 스케치도 보실 수 있구요. 타사 제품 비교 결과와 함께 최종 평점도 보실 수 있으니,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
* 리뷰 전문은 데르베르님의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blog.naver.com/zeabra/22014309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