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처럼 태블릿으로 만화를 그려보세요”
와콤,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태블릿 체험존’ 운영
올해로 17회를 맞는 아시아 최고의 만화축제,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가 오늘부터 8월 17일(일)까지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및 부천시 일대에서 열립니다. 이 번 축제의 주제는 '만화, 시대의 울림'인데요. 만화를 통해 시대가 소통하고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축제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요. 박시백 작가와 엠마뉘엘 르파주의 수준 높은 작품들을 볼 수 있는 '특별전'을 비롯, 국내 우수한 만화 콘텐츠가 해외로 진출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인 '콘텐츠 페어', 만화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만화 OST 콘서트', '웹툰 보이스 드라마'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세계적인 만화 축제에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공식 스폰서 - 와콤'이 가만히 있을 수 있을 수 있나요! 행사 기간 중 부천만화박물관 내 특설만화마켓관에 있는 와콤 부스에 방문하시면, 신티크 컴패니언(Cintiq Companion), 신티크(Cintiq),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인튜어스(Intuos), 뱀부패드(Bamboo Pad), 뱀부 스타일러스(Bamboo Stylus) 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고, 또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별 할인가로 구매하시더라도 현재 진행 중인 인튜어스 프로 및 인튜어스의 프로모션 혜택은 그대로 제공 받으실 수 있구요, 사은품 또한 챙겨가실 수 있으니 평소 와콤 제품에 관심 있던 분이라면 이 번 기회에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은 7호선 삼산체육관역 5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고, 기타 다른 역을 이용하시는 분은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 한국만화박물관'을 네비게이터에 입력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