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은 입학 및 취업 등의 새로운 시작을 하는 사람들의 설레임으로 가득한 시기인데요. 새로운 곳에서의 시작만큼 우리를 설레게 만드는 것은 바로 센스 넘치는 선물이 아닐까 싶네요^^ 매년 똑같은 선물이 지겹고 남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면, 새로운 시작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센스 만점 IT기기들은 어떨까요?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추천할 최고의 아이템은 Inkling(잉클링)입니다! 키보드나 마우스가 아닌 또 다른 방식으로 컴퓨터에서 나만의 생각을 구현할 수 있는 디지털 스케치 펜인데요. 스케치북이나 일반 종이에 스케치한 것을 작업한 그대로 캡쳐해서 디지털화 해주는 제품으로 디자인, 브레인스토밍 등 창의적인 작업을 많이 하게 될 예비대학생에게 적합한 선물입니다. 아이디어 과정에서 사용하게 되면 저장된 수천 개의 이미지를 디지털화하여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편집이 가능하니, 미술 전공자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노트북 백팩 역시 학생들에게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이 적용돼 다양한 컨셉의 복장과도 잘 어울리도록 구성된 제품들이 많아졌는데요. 이제 노트북 백팩은 카드, 지갑, 여권 등 중요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시크릿 포켓' 역할로서도 그만이랍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의 쿠션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춰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에게는 백팩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스타일리시한 헤드폰은 최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에게 'It(잇) 아이템'인데요. 시끄러운 도시 환경 속에서도 풍부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이동 중에도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유용한 제품이랍니다. 특히 최근 출시되는 헤드폰들은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에 적용 가능하도록 3.5mm 스테레오 플러그를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강의 시에도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최근 IT전문 매체에 와콤 Inkling이 신학기 맞이 베스트 선물 아이템으로 소개 되기도 했답니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306/0000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