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7일은 '뱀부 3세대'가 세상에 첫 공개된 날입니다. 이날 한국와콤은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B1 알레그로 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와콤의 펜 태블릿 기술과 무선 기능을 결합한 뱀부 3세대 시리즈를 발표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와콤 아태지역 총괄 책임자인 코미야마 시게키, 서석건 대표를 비롯해 저희 와콤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기자님들과 파워블로거, 관계자분들이 대거 참석해 주셨답니다. 짝짝짝! 그럼 지금부터 뱀부 3세대가 처음 공개된 날,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뱀부 3세대' 매력 속으로 출발!
행사장에 입구에 비치됐던 뱀부 3세대 신제품 발표회 판넬입니다. 와콤의 상징 '뱀부'가 멋지게 진열됐습니다. 라임색이 들어간 디자인이 무척 세련돼 보이는데요. 그러나! 입구에 전시된 뱀부는 사실 슈가아트로 제작된 '설탕 케이크'입니다. 신기하죠^^ 이번 뱀부 3세대의 키워드는 디자인, 무선, 터치 랍니다. 참! 이번에 소개된 뱀부 3세대 시리즈는 뱀부 펀, 뱀부 펜&터치, 뱀부 펜 등 3가지 모델로 구성돼 있다는 거 아시죠?
'쿵쾅쿵쾅' 세상과 처음 만나는 '뱀부 3세대' 공개 직전
뱀부 3세대 시리즈 발표회가 시작되기 전, 간담회 장 모습과 뱀부 제품을 전시한 부스 전경입니다. 이곳 간담회 장에서는 와콤의 뱀부제품 출시 소식과 전략 발표 등이 이뤄지고, 업계 관계자 및 기자분들과 함께 다양한 의견교류 등 소통의 시간도 갖는답니다. 간담회 장 밖에서는 다양한 부스를 통해 뱀부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네요.
와콤의 전 제품을 체험해보고 싶다면? '한국와콤'으로 go go!
이날 행사에는 저희 와콤의 뱀부 3세대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는데요. 많은 기자분들과 관계자분들이 뱀부 3세대를 체험해보고 뱀부의 터치기술을 비롯해 무선, 필압 기능 등에 대해 아낌없는 칭찬을 해주셨답니다. 여기서 잠깐! 상암동에 위치한 한국와콤 쇼룸에서는 신티크, 뱀부 등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와콤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한국와콤 쇼룸을 방문해 주세요^^
'뱀부 3세대 시리즈'에 온 세상이 관심집중
여러분, 이 사진 속 장면 혹시 낯익지 않으신가요? 바로 취재가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장 모습입니다. 뱀부 3세대 시리즈 발표 및 와콤의 전략 발표가 이뤄지는 동안 기자분들께서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여주셨는데요. 이렇게 기자님들의 취재가 진행된 후, 기사를 통해 와콤 소식이 전해지고 있답니다.
정교한 작업에 안성맞춤 '뱀부 3세대'
잔~!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캐리커처 그리기 행사' 모습입니다. 뱀부펀으로 모델의 캐리커처를 직접 그리시는 저 남성분은 '바보바보'로 활동하고 계시는 만화가 이십니다. '바보바보' 만화가 님은 이미 '바보바보캐리커쳐'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신데요. 완성된 캐리커처에서 알 수 있듯, 뱀부의 뛰어난 필압기능과 컨트롤 기능은 미세하고 정교한 작업처리에서 빛을 발휘한답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와콤의 뱀부 3세대 신제품 발표회
이날 행사 마지막에는 코미야마 시게키 와콤 아태 지역 총괄 책임자께서 뱀부 3세대 시리즈 출시에 대한 기념사를 발표하셨습니다. 저희 와콤은 뱀부 3세대의 슬로건을 'be BAMBOO'로 정했는데요. 이는 이제 '뱀부'가 사회 곳곳 깊숙한 곳까지 침투한다는 소셜 크리에이티브라는 뜻을 담고 있답니다. 이번 뱀부 3세대 런칭을 기념하는 케이크 컷팅식을 끝으로 이날 행사는 성공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