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자인페스티벌(SDF)에서 선보인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
디자이너, 디자인 브랜드, 기업 모두가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문 전시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SDF)’에 와콤이 함께했습니다. 특히 서울디자인페스티벌(SDF)에서는 와콤 부스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는 새로운 방식에 많은 분들이 호기심을 보여주셨던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의 와콤 부스 현장 분위기. 함께 살펴보시죠.
지난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디자인페스티벌(SDF)에 와콤이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월간 <디자인>의 콘텐츠와 국내외 디자인 분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02년 처음 개막한 디자인 전문 전시회랍니다. ‘디자이너 프로모션’을 모토로 디자이너, 디자인 브랜드, 기업들이 함께 국내외 디자인의 동향을 선보이고, 국내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교류의 장이 되고 있는데요. 와콤 또한 전 세계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창작 파트너로서 이번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와콤의 주요 타블렛 전시와 더불어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해당 서비스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어요.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는 와콤의 펜 타블렛과 액정 타블렛 새 상품을 일정 기간 약정해 매월 렌탈료를 지불하며 타블렛을 대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사업자라면 개인과 법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와콤의 대표 펜 타블렛 인튜어스 프로는 물론 액정 타블렛 신티크, 신티크 프로 등 프로페셔널을 위한 타블렛 모두 서비스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프로(소, 중, 대)와 와콤 액정 타블렛 신티크 22, 신티크 프로 24, 신티크 프로 패밀리 (17, 22, 27) 모델이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 대상 제품이며, 각 타블렛 별 렌탈비는 상이합니다. 36개월 렌탈 기준, 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프로는 월 9,000원부터, 액정 타블렛 신티크 22는 월 32,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창작 전문가를 위한 와콤의 최고사양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신티크 프로 패밀리(17, 22, 27)는 최소 월 105,000원에서 최대 125,000원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미 웹툰, 디자인 등의 창작 스튜디오를 비롯한 학원 및 교육센터에서는 와콤 타블렛 렌탈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사용해 보고 싶었던 와콤 타블렛을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해보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창작 업무 환경을 구축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