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적합한 ‘신티크 프로’ 찾기
와콤 액정 타블렛 중 최고 플래그십 모델인 와콤 신티크 프로 27과 함께 최근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와콤 신티크 프로 17 및 22가 출시되면서 비로소 신티크 프로 라인업이 3종으로 더욱 완벽해졌습니다.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 모델 모두 강력한 기능과 스펙으로 전문 창작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와콤 신티크 프로 17, 신티크 프로 22, 신티크 프로 27 세 모델의 특장점과 작업 유형별 어울리는 타블렛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17, 신티크 프로 22
와콤 신티크 프로 17(DTH172)과 신티크 프로 22(DTH227)는 가장 완벽하게 진화한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입니다. 프로페셔널을 위한 액정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와콤 프로 펜 3, 익스프레스 키, 베젤 디자인, 와콤 센터, 전용 스탠드 등 한층 더 세련되고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성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됐답니다.
또한 두 모델은 각 17.3인치, 21.5인치의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 베젤 두께는 사방 20mm로 더 얇지만 넓어진 작업 공간을 자랑합니다. 10억 7천만 컬러의 색상 표현이 가능하며 와콤 신티크 프로 17은 88%의 Adobe® RGB, 와콤 신티크 프로 22는 95%의 Adobe® RGB의 색 재현율로 고휘도 영상 및 이미지를 구현해 낼 뿐만 아니라 영상의 명암비를 높이고 현실과 같은 다양한 밝기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영상, 디자인 등 정교한 색 표현이 중요한 작업이라면, 와콤 신티크 프로 17과 신티크 프로 22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 와콤 신티크 17과 와콤 신티크 22는 ¼ 스크류 홀이 있어 창작 작업에 도움이 되는 주변 기기들을 장착할 수 있는데요. 와콤 신티크 프로 17은 3개의 ¼ 스크류 홀이, 와콤 신티크 프로 22는 4개의 ¼ 스크류 홀이 있어 익스텐션 테이블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필요한 휴대폰은 물론, 액션캠, 키보드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기기를 타블렛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답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27
와콤 신티크 프로 27(DTH271)은 와콤 타블렛 중 최고 사양의 플래그십 모델로, 창작자와 도구가 하나가 돼 부드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27인치의 액정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해당 모델 역시 10억 7천 만개의 컬러 표현이 가능합니다. 최고 사양의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99% Adobe® RGB 색 재현율을 갖고 있어 사용자는 풍부하고 깊은 색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또한 웹 디자인, 인쇄물 디자인, 사진, 동영상 등의 창작 및 편집 작업 시 창작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색감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120Hz 고주사율의 디스플레이 성능으로 펜 입력 시 화면상의 지연이나 시차가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색상 전문 연구 및 개발 기업인 팬톤이 인증한 2천여 개의 색상, 110가지의 피부톤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Pantone™ Validated와 Pantone™ SkinTone™ Validated 인증도 획득했습니다. 와콤 신티크 프로 27 모델 또한 제품의 양 사이드와 위쪽에 위치한 ¼ 스크류 홀에 카메라, 마이크, LED 라이트 등을 추가 장착할 수 있어 모든 창작가들은 추가 액세서리들을 통해 보다 편리한 자신만의 창작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36가지 패턴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와콤 프로 펜 3,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작업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8개의 익스프레스 키 등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돼 있답니다.
신티크 프로 라인업은 세 가지 제품 모두 고사양의 성능이 탑재돼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작업을 하시는 프로페셔널 창작자분들께 추천해 드리며, 창작자의 데스크 환경, 선호하는 디스플레이의 크기에 따라 세 가지 모델 중 선택해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작은 인치의 화면일수록 콤팩트한 디스플레이 크기에 보다 섬세하고 디테일한 작업을 진행하는 창작자분들께 추천해 드리며, 큰 화면의 제품은 추가 모니터 없이 다양한 자료 화면을 띄워 놓고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