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에 브랜드샵 런칭
와콤이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에 브랜드샵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늘의집은 감도 높은 유저들의 일상 구경부터 제품 구매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앱이에요.
최근 웹툰, 이모티콘 창작, 일러스트 드로잉 등 많은 분들이 타블렛을 활용한 '드로잉' 취미를 가지고 계시는데요. 이러한 취미 입문자부터 전문가들의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활동은 물론, 교육과 문서 업무, 데스크테리어 잇템 등 일상에서의 와콤 타블렛 활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와콤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온/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데요. 그 일환으로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에 와콤이 브랜드샵을 런칭했습니다.
오늘의집 앱에서는 #데스크테리어, #작업실, #비대면업무, #재택근무, #취미활동 등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와콤 유저들의 타블렛 활용사례와 타블렛 사용 리뷰 등을 만나볼 수 있고, 오늘의집 내 와콤 브랜드샵에서는 와콤 원, 신티크, 인튜어스 등 액정타블렛부터 펜타블렛까지 주요 라인업과 함께 액세서리를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샵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최대 30%까지 와콤 타블렛을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와콤 타블렛을 경험해보고 싶었던 와콤 팬 여러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