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일러스트 리터칭 공모전 ‘My Wacom Ztory’ 개최
지금은 메타버스의 시대! 와콤이 누적 사용자 3억 명을 돌파한 메타버스 플랫폼(ZEPETO)에서 일러스트 리터칭 공모전 'My Wacom Ztory'를 개최합니다.
제페토는 3D 아바타와 AR 기술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는 메타버스 커뮤니티 서비스인 만큼, 많은 유저들이 취향에 맞게 아바타를 꾸미면서 제페토를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 유저들이 직접 의상과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과 월드 맵을 직접 제작하는 제페토 스튜디오'를 출시하면서 제페토 크리에이터라는 직업군이 등장하고 점점 증가하고 있어요. 아이템을 제작할 때 와콤 타블렛을 제작하면 의상과 액세서리, 3D 배경 등을 더욱 풍부하고 직관적으로 작업을 할 수 있답니다.
My Wacom Ztory는 7월 4일(월)부터 7월 15일(금)까지 2주간 진행되며, 제페토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나의 제페토 아바타 성장 스토리'라는 리터칭 테마에 맞추어 제페토 아바타를 활용해 리터칭 작품을 만들면 됩니다. 상상력을 맘껏 발휘해서 캐릭터 리터칭 테마와 맵 공간에 어울리는 일러스트를 완성해주세요. 완성된 작품을 제페토 애플리케이션(앱) 내 피드에 지정된 공모전 해시태그 #MYWACOMZTORY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2주간 응모된 작품은 제페토 공식 캐릭터인 제희, 제프, 제아 심사위원이 직접 평가할 예정이에요. 당첨자 발표일은 8월 2일(화)이며, 제페토 공식 피드 공지를 통해 총 16명의 수상자가 발표됩니다.
16명의 수상자들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와콤 타블렛이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최우수상은 신티크22, 우수상은 신티크16, 금상은 와콤 원, 은상은 인튜어스프로 중형, 동상은 인튜어스 중형 블루투스, 그리고 장려상은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 모델을 받게 되는데요, 또한, 모든 수상작은 제페토 ‘한강공원’ 공식 월드에 한 달간 전시됩니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금상, 은상은 각 1명씩, 동상과 장려상은 각 6명씩 총 16명에게 행운의 기회가 주어지니, 와콤 타블렛을 갖고 싶었던 분들에겐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나의 제페토 아바타 리터칭이 한강공원에 걸릴 수도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와콤과 제페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