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설 선물로 추천하는 유용한 IT 아이템, 와콤 원
코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바쁜 일상으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하던 가족들이 한 곳에 모여 안부를 나누는 의미 있는 명절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제대로 명절을 보내기가 어려워진지도 꽤 되었어요. 특히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연휴에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하며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집에서 설을 쇠는 사람들이 증가한 만큼, 명절 단골 선물인 건강기능식품이나 용돈 대신에 평상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IT기기를 선물하는 것은 어떤가요?
교육 현장에서 온라인, 비대면 수업은 뉴 노멀로 자리 잡았습니다. 노트북 웹캠으로 선생님, 친구들과 만나고 타블렛으로 디지털 필기를 하며 교과 수업을 듣는 상황이 이젠 익숙해졌어요. 언택트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온라인 수업을 위한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액정타블렛 와콤 원입니다! 초등학생 자녀와 조카를 위한 선물로 안성 맞춤이에요.
액정타블렛은 화면 위에 바로 펜 입력이 가능하고, 연필로 종이에 필기하는 것 같은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직관적이에요. 특히 펜타블렛 사용을 어려워하는 초등학생이나 어린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콤 원은 약 13형의 스크린에 디지털 펜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면에 손이 닿더라도 인식하지 않는 팜리젝션을 지원해 초보자도 쉽고 직관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액정에 자꾸 손이 닿아서 불편한 일이 생기지 않지요.
수업 시간에 주로 사용하는 워드나 파워포인트 같은 MS 오피스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클립스튜디오, 포토샵과 같은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도 함께 활용할 수 있으니 창의력 발달에도 아주 좋아요.
와콤 원은 온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디지털 캘리그라피, 다꾸 등 취미 생활을 즐기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디지털 드로잉으로 내가 원하는 스티커를 직접 만들 수 있고, 스티커를 나만의 디지털 다꾸에 붙여서 더욱 풍성한 다이어리를 만들 수도 있어요. 이외에도 디지털 플래너 꾸미기, 컬러링 등도 즐길 수 있어서,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답니다.
게다가 와콤 원을 구매하면 다양한 번들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 크리에이티브 모두 아우르는 와콤 원. 분명 다가오는 설날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