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과 영상에 생동감을 더해줄
보리스 FX 스위트(BORIS FX SUITE)를 소개합니다!
와콤 인튜어스프로 & 와콤 신티크프로 & 모바일스튜디오프로 번들 소프트웨어
유튜브,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등 다양한 미디어의 발달로 이제는 누구나 쉽게 영상을 접할 수 있고, 그만큼 영상 편집, 모션그래픽, 영화 CG와 같은 분야도 활성화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나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영상제작 및 편집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면 제공되는 번들 소프트웨어에 사진/영상 전문 편집 프로그램, 보리스 FX 스위트가 새롭게 추가됐는데요.
쉽고 간편하게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줄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보리스 FX 스위트(BORIS FX SUITE)는 이미지 및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로토스코핑을 비롯해 평면 모션 추적, 비디오 페인트 같이 이미지/영상 창작자들을 위한 막강한 기능을 갖춘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툴입니다. 전 세계의 영상 편집 전문가, 사진 작가, 이펙트 아티스트, 필름 전문가, 모션 디자이너들이 실제 작업 현장에서 사용하는 툴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사진 및 영상의 이펙트 편집, 후반 작업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와콤 인튜어스프로, 와콤 신티크프로,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를 구매하면 보리스 FX 스위트 소프트웨어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 유저들을 위해 고성능을 자랑하는 와콤 타블렛과 보리스 FX 스위트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겠지요?
보리스 FX 스위트는 옵틱, 사파이어, 컨티뉴엄, 모카 프로, 실루엣의 5가지 플러그인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 옵틱 (Optics): 포토샵 및 라이트닝 플러그인을 포함하고 있어 손쉽게 사진 이미지의 퀄리티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160가지 필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수천 개의 프리셋, 사파이어 플러그인에도 제공되는 75가지 조명 효과, 강력한 마스킹 기능을 제공해 사진 작가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 사파이어 (Sapphire): 렌즈 플레어, 조명, 광선, 전환 등 빛을 활용한 최상의 효과를 제공해 할리우드 영화같이 풍부한 영상미를 만들 수 있도록 해주는 플러그인입니다. 270개 이상의 사실적인 효과와 3,000여 가지 이상의 프리셋을 제공해 자신만의 개성과 창의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컨티뉴엄 (Continuum): 워낙 유용한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해 '스위스 아미 나이프'라는 별명을 가진 이 플러그인은 크로마키, 평면 추적, 이미지 복원 등을 통해 영상의 퀄리티를 한 차원 더 높여줍니다. 250가지 효과와 4,000개 이상의 프리셋 등을 제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모카 프로 (Mocha Pro): 실제 할리우드 제작사에서도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막강한 차세대 모션 추적 플러그인으로, 이미지 안정화, 스테레오 360/VR 지원, GPU가속 추적, 개체 이동 및 제거 같은 기능을 빠르고 손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실루엣 (Silhouette): 전문 로토스코핑 및 비디오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으로, 영화 업계 최고의 아티스트와 전문가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막강한 퀄리티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처럼 보리스 FX 스위트는 사진을 비롯해 영화나 뮤직비디오와 같은 영상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 색상 보정, 이미지 복원, 합성, 필터 등의 기능을 폭넓게 제공하는데요. 활용하기 좋은 고퀄리티의 제작 효과들이 내장돤 것은 물론, 설정을 통해 직접 자신만의 고유한 효과를 만들어낼 수도 있어 창작자 및 편집자들을 위한 최고의 소프트웨어입니다.
할리우드 영화 못지 않은 생생하고도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로 자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게 해주는 보리스 FX 스위트. 실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와 와콤 타블렛으로 작품 퀄리티를 한차원 높여보세요! :)
와콤 타블렛 구매 시 제공되는 번들 소프트웨어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제품 등록과 Wacom ID 등록이 필요하며, 제품 등록 기간 안에 다운로드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acom ID 등록하기
▶ 와콤 인튜어스프로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