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프로24 X 오토데스크 Fusion 360
(feat. 와콤프로펜 3D)
"와콤프로펜3D로 훨씬 효율적인 디자인 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 산업 디자이너 Jeff Smith
제품 디자인, 3D 설계, 모델링, 시뮬레이션 작업 등에 특화된 오토데스크의 Fusuion 360은 산업 디자인에서 자주 쓰이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로만 작업을 하다보면 표현에 제약이 생길수도 있는데요. 15년간 산업디자이너로 일해온 Jeff Smith 씨는 액정 타블렛과 3D 전용펜으로 작업하면서 훨씬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디자인이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와콤 신티크프로24와 와콤프로펜3D으로 제품 디자인을 하는 모습, 함께 보실까요?
와콤프로펜 3D는 3D 모델링 등의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3D 전용 기능이 탑재된 펜인데요. 엣지 선택, 입력장치, 마킹 메뉴 등의 접근이 쉬워 마우스와 펜의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 프로그램 및 앱의 설정 및 제어가 가능하도록 3개의 버튼을 탑재해 편리한 조작은 물론,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작업에도 뛰어난 그립감과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특히 3D 디자인 작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작업들을 사이드에 탑재된 3개의 버튼으로 바로 실행할 수 있어 작업 속도가 훨씬 빨라지는데요. 8,192 압력감지레벨로 세밀한 부분까지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또한, 기울기 인식까지 지원해 작업자 손의 모든 움직임을 오차없이 정확히 따라갑니다.
와콤 프로펜3D에 탑재된 팬, 줌, 우클릭 등의 기능으로 접근성이 높아질 뿐 아니라 작업 단계가 줄어, 효율적인 워크플로우로 작업할 수 있지요 :) 또한 펜으로 작업하게 되면 자유로운 디자인 설계와 표현이 가능해져 훨씬 재밌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와콤 프로펜3D 외에도 익스프레스키 리모컨을 함께 사용하면 평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설정해두어 개인의 작업 스타일에 맞게 작업할 수 있는데요. 17개나 되는 버튼들에 입력 장치를 미리 설정해두면 터치링과 단축키를 동시에 조작하며 속도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작업 시간이 단축되는만큼 피로도도 덜해지겠죠?
또한 와콤 신티크프로24의 넓은 화면과 선명한 디스플레이의 해상도는 시야를 더욱 넓게 만들어주는데요. 4K 해상도로 무려 10억개가 넘는 Adobe RGB 색상의 99%까지 정확하게 구현해내 생생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에칭 처리된 글라스의 디스플레이는 눈부심과 반사를 줄여주어 왜곡률을 최소화하는데요. 덕분에 작업의 진행과정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어 실제 제품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습니다.
와콤 신티크프로와 환상의 조합! 전용 에르고 스탠드+플렉스 암에까지 결합한다면 더할나위 없는 완벽한 작업 환경이 만들어진다는 사실! 작업자의 몸 앞까지 화면을 끌어 쓸수도 있고, 화면 전체를 회전해 가로, 세로, 대각선 등의 화면에서 작업할 수도 있으며, 화면을 평평하게 기울여 서서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PC 모듈, 와콤 신티크프로 엔진과 결합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PC가 필요 없어져 훨씬 깔끔한 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데요. 내 몸에 꼭 맞도록 설계된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 능률을 최대치로 발현해보세요! 훨씬 생산적인 작업이 가능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