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참가해 드로잉쇼 등 이벤트 실시

유명 아티스트들의 드로잉쇼도 즐기고, 새로운 와콤 신티크22도 직접 체험해보고!” 


와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참가해 드로잉쇼 등 이벤트 실시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올해도 어김없이 와콤이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 Seoul 2019)’에 참가합니다!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9'에 와콤 타블렛 전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드로잉쇼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예정인데요.


코믹콘 서울은 전세계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한국 최고의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인데요.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와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 등을 위한 와콤 신티크프로, 와콤 인튜어스프로, 최신 와콤 신티크22 등 전 라인업을 전시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현장 판매도 진행합니다


또한 오는 3() 오후 1시부터 와콤 부스에서는 다음 웹툰 <창백한 말>의 추혜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쇼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추혜연 작가는 2011년부터 다음에서 웹툰 <창백한 말>을 연재 중이며, 서정적인 그림과 연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입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공간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드로잉쇼가 마련될 예정입니다. ▲인기 웹툰 작가 '레바의 은밀한 드로읭 과외’, <배트맨 비욘드> <슈퍼맨> 코믹스를 작업한 버나드 창 작가가 선보이는 버나드 창 라이브 드로잉’, 크리에이터 뉴이와 함께하는 프린세스 커넥트 드로잉 쇼!’ 등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와콤 신티크프로24를 활용해 드로잉 시연을 선보이며,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마블 컨셉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이인혁 작가는 와콤 인튜어스프로를 활용해 '이인혁 라이브 드로잉' 세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 코믹콘 서울에서는 만화, 영화, 애니메이션 등 최신 문화 콘텐츠는 물론, 평소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각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드로잉쇼까지 마련돼 보다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와콤 유저분들도 코믹콘 서울과 와콤 부스를 방문해 최신 디지털 창작 트렌드를 접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코믹콘 서울 2019 바로가기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