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이벤트] 와콤X키자니아 부산, 가족 웹툰 자랑하고 와콤 인튜어스 받자! (~5/26)


웹툰 작가 유망주들 주목! 

"우리 가족 웹툰 자랑하고 와콤 인튜어스 받자"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모여있는 가정의 달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와콤과 키자니아 부산이 함께 준비한 웹툰

공모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키자니아 부산에 있는 '웹툰 스튜디오'에 방문해 웹툰 작가 직업 체험 후 '우리 가족 웹툰'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만 하면 끝! 키자니아 부산 웹툰 스튜디오에는 누구나 쉽게 그릴 수 있도록 실제 웹툰 작가들이 사용하는 '와콤 모바일스튜디오 프로'가 설치돼있습니다.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체험해보면서, 직업 체험의 기회도 얻고 창의력도 마음껏 펼칠 수 있는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웹툰 작가를 꿈꾸는 자녀들과 함께 방문해 우리 가족의 모습을 담은 웹툰을 그려보는건 어떨까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와콤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 모델을 증정합니다. 직업 체험도 하고, 실력도 뽐내고, 선물도 얻을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 놓치지마세요. 




와콤 X 키자니아 부산이 함께하는 

가족 웹툰 공모전 참여 방법




1. 기간 : 5/1~5/26

2. 장소 : 키자니아 부산 내 '웹툰 스튜디오'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4층)

3. 참여 방법 : 웹툰 스튜디오 방문해 '웹툰 작가 직업 체험' 후, 우리 가족을 그린 웹툰이나 캐릭터를 인스타그램 or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 #키자니아웹툰 #와콤타블렛)

4. 경품 :와콤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 (총 10명)




Posted by Wa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