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타블렛 표면의 질감을 내맘대로 바꾼다?"
액정 타블렛을 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액정 위에 곧바로 드로잉할 수 있어 직관적인 작업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액정 표면에 직접 펜으로 그림을 그리듯 눈으로 확인해가며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입니다. 액정 타블렛은 유리처럼 미끌거리는 질감이나, 종이처럼 사각거리는 질감이 있는데요. 사용자들의 선호나 작업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면 더 유용하겠지요? 그래서 와콤이 준비했습니다! 바로 종류별로 다양한 질감의 필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 와콤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현재 와콤 공식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직접 체험해보며 질감을 느껴보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종이질감, 켄트지질감까지
"다양한 질감의 시트지를 체험해보세요!"
전국 와콤 스토어에서는 와콤 신티크 프로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데요. 16인치부터 초대형 사이즈의 32인치까지, 자신의 작업 스타일과 용도에 맞는 다양한 크기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에서 소개한 엘레콤 시트지가 붙여진 제품도 체험해볼 수 있는데요.
두 종류 모두 미끄러움이 적어 선을 그리기에도 쉽고, 부드럽고 섬세한 터치로 더 편안한 드로잉이 가능한데요. 뿐만 아니라 안티 글레어 처리와 무광소재로 제작돼 빛 반사가 덜한만큼 눈부심을 방지해줍니다. 장시간 작업할 경우 눈의 피로도도 덜어주고, 스크래치 걱정 없이 소중한 신티크를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1석 2조겠지요?
켄트지 질감과 종이 질감 중 어떤 질감이 더 자신의 작업 스타일에 맞는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와콤 스토어에서 체험해보세요!
액정 질감만 내맘대로?
"펜도 내맘대로 골라 작업할 수 있다!"
와콤 신티크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와콤 프로펜2 외에 좀 더 얇은 그립감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와콤 프로 슬림펜'이 출시됐습니다! 이 역시 와콤 스토어에 방문해 사용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데요.
와콤 프로 펜 슬림 (Wacom Pro Pen Slim)은 프로 펜 시리즈에서 가장 얇은 두께인 9.5mm로, 기존의 펜이 크고 두꺼워서 불편했던 유저나 손이 작은 여성분들께 적합한 두께입니다.
한손에 잡히는 슬림한 라인과 매끈한 그립감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드로잉이 가능한데요. 기존 와콤 프로펜 2와 동일한 8,192레벨의 필압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감은 변함 없이 유지됩니다 :)
이로서 와콤 프로펜의 3총사가 완성됐는데요! 3D 작업자를 위한 와콤 프로펜 3D, 기존의 와콤 프로펜2, 이번에 출시된 와콤 프로펜 슬림까지 작업 용도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펜을 선택할 수 있게 됐습니다.
와콤 프로펜 슬림의 그립감과 터치감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와콤 스토어에 들러 확인해보세요 :)
▶와콤 스토어 전국 매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