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펜 디스플레이 '신티크 프로 32' 출시
"초대형 사이즈의 32인치 화면에 마음껏 작업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기다린 와콤의 초대형 펜 디스플레이, 신티크 프로 32가 출시됩니다! 신티크 프로 32는 기존에 출시된 13, 16, 24인치 모델에 이어 가장 큰 사이즈의 펜 디스플레이인데요. 넓은 작업 영역에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가 적용됐고, 화면을 더욱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키 리모컨이 기본 제공됩니다.
697 x 392mm의 최대 화면 크기를 갖춘 와콤 신티크프로 32는 보다 넓은 작업환경을 제공해 창작의 한계를 넘어 마음껏 작품을 만들 수 있는데요. 한 눈에 모든 작업 과정과 결과물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작업할 수 있고, 더욱 세밀한 부분까 확인해가며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어 보다 큰 화면이 필요했던 크리에이터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신티크프로 32는 Full HD보다 4배 향상된 4K Ultra HD (3840 x 2160) 해상도와 Adobe RGB 98%의 색 정확도를 지원해 화면위에 사실적인 색감을 구현해내는데요. 정확한 색감 표현으로 보다 세밀한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에칭 처리된 글라스로 눈부심과 반사를 감소시키고 자연스럽고 익숙한 촉감을 선사합니다.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 작업해도 위치에 따른 색상 왜곡이 거의 없어 어디서 작업하더라도 완벽한 색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함께 제공되는 와콤 프로펜2는 8,192 단계의 필압 레벨을 갖추어 한층 정밀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기울기 인식과 사용자의 움직임을 오차 없이 정확히 인식해내 원하는대로 정확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펜과 익스프레스키 리모컨 뿐 아니라 손가락의 터치를 통해서도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세 손가락, 혹은 다섯 손가락을 이용해 화면을 터치하면 멀티 터치 제스쳐로 인식해 확대 및 회전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부분을 빠르게 수정하고 싶을 때 한쪽 손으로는 확대나 회전을, 펜을 잡은 손으로는 드로잉 및 수정 작업을 하면 훨씬 시간이 단축되겠죠?
와콤 신티크프로 32에는 접이식 다리 형태의 스탠드가 내장돼있어 세운 형태로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번 신티크 프로 32와 함께 신티크 프로 전용 거치대 와콤 플렉스 암도 출시됐는데요. 와콤 플렉스 암에 대한 상세 내용은 별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와콤 신티크 프로 32는 오늘부터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와콤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와콤 스토어에서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초대형 사이즈의 화면과 한층 더 풍부해진 색감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또한 신티크 프로 32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11월 9일부터 전국 와콤스토어를 방문하고 신티크 프로 32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모두에게 와콤 35주년 기념 한정판 에코백이 증정되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