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입력 기술로 35년 간 디지털 창작 산업 이끌어온 와콤”
와콤, 창립 35주년 기념해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 실시
-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제품 기반으로 전세계 150여개국 디지털 창작 산업 이끌어
- 페이퍼리스 시장 개척은 물론, 펜 태블릿 대중화 통해 누구나 창작할 수 있는 문화 앞장
- 창립 35주년 기념해 와콤 인튜어스 고객 프로모션 진행
안녕하세요 와콤 팬 여러분! 와콤이 어느덧 올해 창립 35주년을 맞았습니다. 짝짝!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와콤을 사랑해주신 여러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바로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를 구매하고 프로모션 등록을 한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인데요.
금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와콤 인튜어스 구매 후 온라인 구매 등록을 한 구매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소형(CTL-4100) 모델과 소형 블루투스(CTL-4100WL) 모델은 1만 5천원권이, 중형 블루투스 (CTL-6100WL) 모델은 3만원권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경품은 11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일괄 발송될 예정입니다.
와콤 인튜어스는 드로잉, 페인팅, 사진 편집 등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돼 초보자부터 창작자까지 누구나 쉽게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는 제품인데요.
와콤은 지난 1983년 설립된 이후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제품을 기반으로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창작산업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지난 35년 간 150여개국 전 세계 창작자들이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상, 3D, 건축, 패션, 산업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와콤 제품을 사용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취미와 일상에 확대되어 누구나 디지털 창작 활동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창작 분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대중화를 이끌어온 와콤은 펜 태블릿, 액정 태블릿 등 디지털 도구 뿐만 아니라 종이와 볼펜을 사용한 창작 활동에 기반한 아날로그 창작 활동을 디지털로 이어갈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산업, 공공 등 디지털 서명, 페이퍼리스 시장 개척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스마트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35주년이라는 전통을 가진 장인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니 와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