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Product

크리에이터의 필수앱,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를 무료로 3년동안 쓸 수 있다면?

Wacom 2024. 3. 27. 09:39

크리에이터의 필수앱,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를 무료로 3년동안 쓸 수 있다면?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는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필수품 중 하나로 소개되고 있는 드로잉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디지털 드로잉을 즐기는 창작자라면 드로잉 기기인 타블렛을 구비하며 동시에 설치해야 하는 유용한 프로그램이죠.


언제나 창작자들의 곁에서 창작의 무한한 가능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인 와콤은 제품 등록과 함께 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번들 소프트웨어로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더욱 반가운 소식과 함께 창작자들을 반겨봅니다.


와콤과 삼성의 콜라보로 탄생한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와콤 원 펜 2’갤럭시 탭 S9+’는 물론 창작자를 위한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죠. 지난번 콘텐츠를 통해 와콤과 삼성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의 탄생 스토리를 만나보았는데요. 오늘은 이 놀라운 콜라보를 완성하는 또 하나의 구성품,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앱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와콤은 타블렛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와콤 타블렛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작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드로잉 소프트웨어부터 교육, 사진 편집, 영상 편집, 3D 디자인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이번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에서는 전세계 3,500만 명이 사용하는 국민 창작 드로잉 앱,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3년 사용권)'을 포함했습니다.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3년권을 준다고?”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는 일러스트, 만화/웹툰, 애니메이션 모두 제작이 가능해 전 세계 수많은 창작자들이 사랑하는 드로잉 앱입니다. 특히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구성품에는 무려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안드로이드용)’3년간 이용할 수 있는 활성화 코드가 담겨 있습니다.


와콤은 그동안 많은 번들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왔지만, 이렇게 3년 동안의 장기 라이선스를 제공한 적은 없었습니다. 이번 에디션에서 최초3년 이용권을 제공하게 됐죠.

 


이는 와콤과 클립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앱을 제공하는 셀시스의 돈독한 관계 덕에 이뤄낸 결과입니다. 두 브랜드는 창작자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창작의 기회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전 세계 많은 이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있죠. 2년 전 와콤과 맺은 업무 제휴와 또 그간의 명실상부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이번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에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3년권을 제공하는 협력을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이 에디션 하나로,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언제 어디서나 창작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된 건 멋진 일이죠.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앱 사용 등록은 아주 간단합니다.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제품 수령 후 패키지 박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제품을 등록하면 라이선스(활성화 코드)가 개별 별도 발송되는데요. 이후 앱을 실행해 라이선스를 인증하면 바로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통해 제품 등록 시, 24시간 이내 클립 스튜디오 프로시리얼 번호가 제공된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영업일 기준, 공휴일/주말 제외)


이번에 제공되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 안드로이드 기기를 위한 앱 인터페이스를 장착해 보다 직관적인 태블릿용 심플 모드가 탑재돼 있고, 와콤의 디지털 펜 기술이 적용된 와콤 원 펜 2와 함께 갤럭시 탭 S9+’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디지털 창작 분야의 학생들이 손쉽게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 창작에서 여러분의 이 되어줄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을 통해 더욱 넓은 창작 세계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교육할인 받기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구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