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Product

와콤과 삼성의 만남으로 태어난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어떻게 탄생했을까

Wacom 2024. 3. 14. 18:01

와콤과 삼성의 만남으로 태어난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어떻게 탄생했을까

 

 

지난 6, 와콤은 삼성 갤럭시 탭 S9+와의 콜라보를 공개했습니다. 갑자기 와콤이랑 삼성이라니, 이게 무슨 소식인가 싶으셨을 텐데 사실 이 만남이 처음은 아닙니다. 오늘은 와콤이 직접 전하는 이야기를 통해 에디션 탄생의 숨은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의 비하인드 스토리

 

언제부터인가 와콤 펜을 삼성 갤럭시 탭에 쓰는 게 조금씩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삼성 S펜에는 와콤의 기술이 들어가 있는데, 이를 알고 있는 유저들이 와콤 펜과 갤럭시 탭의 조합을 써보니 상당히 좋더라는 거죠. 특히X(구 트위터) 에서는 다양한 와콤 펜으로 삼성 제품과 결합해서 써보고 꿀팁을 전수해주는 유저들도 늘어나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어떤 와콤 펜을 구매해야 갤럭시 탭과 호환이 되는지 일일이 알아봐야 하고, 제품별로 각각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흥미로운 현상을 지켜보던 중, 우리는 생각했어요.

그렇다면 우리가 직접 꿀조합을 선보이는 건 어떨까?


그때부터 다양한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펜을 소개하면 좋을까? 어떤 펜을 좋아할까? 어떤 펜이 어울릴까?

 

 

후보는 다양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40년간 쌓아온 펜 기술력의 집합체인 와콤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우리의 선택보다 더 중요한 건, 직접 쓰고 있는 혹은 쓰게 될 사용자들의 반응이었습니다.

유심히 살펴보니 와콤원 펜을 가장 많이 추천하는 걸 볼 수 있었죠.

 

그렇다면, 와콤원 펜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소개하자고 결심했습니다.

 

바로 와콤 원 펜 2.

 

 

와콤 원 펜 2는 이전의 와콤원 펜의 장점은 모두 그대로 가진 채 더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기 때문이죠

내 것을 더욱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요즘, 와콤 원 펜 2의 기능과 디자인은 커스텀이 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한 쌍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은 와콤의 펜과 삼성 갤럭시 탭, 크리에이터 라면 모두가 반기는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프로까지 더해 극강의 트리오 구성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판매되는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은 특히나 디지털 창작분야의 학생 분들이라면 더욱 반가울 제품입니다. 와콤 제품을 구매하는 고등학생 이상의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교육할인 혜택이 이 에디션에도 적용되지요.

 

▶교육할인 받기 > 교육할인 -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acom.kr)

 

게다가 선착순 10명의 구매자에게는 192,000원 상당의 삼성 갤럭시 탭 S9+의 공식 액세서리인 슬림 키보드 북커버까지 드리기로 기획했으니, 새 학기 메이트를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이 최고의 learning mate가 되지 않을까요?

 

▶ 제품 구매 바로가기 > 와콤 모바일 크리에이티브 에디션 -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wa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