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omotion

와콤, 새 학기 맞이 ‘이새준, 응원해’ 프로모션 실시

Wacom 2024. 2. 1. 10:19

와콤, 새 학기 맞이 이새준, 응원해프로모션 실시

 

새해 새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목표를 설정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러한 결심을 응원하기 위해 와콤이 준비한 올해의 첫 선물, '이새준, 응원해'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진] 와콤 신학기 '이제 새학기 준비' 프로모션

 

와콤 ‘이새준, 응원해프로모션은 이제 새학기를 준비하거나 새해 결심을 하며 와콤 타블렛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오는 320()까지 진행됩니다. 와콤의 신티크 프로, 신티크, 인튜어스 프로, 와콤 원 등 주요 타블렛 모델(원바이와콤 제외)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기종과 호환되는 기본 펜심 1을 추가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타블렛 구매 시 구매 페이지 리뷰 게시판에 2024년 새학기 및 새해 결심을 남기면 와콤 공식 인스타그램(@wacomkorea)에서 모아보기를 통해 메시지가 공유될 예정이랍니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 쿠팡에서 타블렛을 구매할 경우, 반드시 구매 페이지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 내 QR 코드를 스캔해 구매 제품 및 프로모션을 접수해야 추가 펜심 1팩을 별도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쿠팡 프로모션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지 내 기입한 새해 결심 메시지를 올 연말 해당 고객에게 소환 알람해 주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와 함께 와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신티크 프로(17/22/27 모델) 구매자에게 액세서리 세트, 신티크(16/22 모델), 와콤 원(12/13 터치 모델), 인튜어스 프로(소형/중형/대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호환 펜심을 증정합니다.

 

*본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와콤 '이새준, 응원해' 공식 온라인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