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omotion

와콤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월간그림대회’ 이벤트 실시

Wacom 2019. 7. 15. 10:08

 

와콤 타블렛으로 좋아하는 웹툰 캐릭터 그리는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와콤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월간그림대회이벤트 실시 

-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 와콤 프리미엄스토어에서 그림대회 실시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여러분~! 와콤이 오는 20일 와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월간그림대회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와콤 월간그림대회이벤트는 7월 20()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 3층에 위치한 와콤 프리미엄스토어에서 진행되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별도 등록 절차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와콤 신티크(Cintiq) 액정타블렛으로 5분 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웹툰 캐릭터를 완성하면 되는데요. 와콤 월간그림대회 행사는 올 연말월까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연말에는 왕중왕전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번 7월 그림대회 우승자에게는 인튜어스프로 소형 제품을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우승자는 행사 종료 후 당일에 와콤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장에서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와콤 월간그림대회 현장 사진을 촬영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콤월간그림대회)와 함께 포스팅을 게시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2019> 초대권(1포스팅 당 1매)을 증정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그림 대회에도 참가하고, 와콤 타블렛도 체험해보고~! 실내에서 시원한 나들이 해보는 건 어떨까요?


 

▶ 와콤 프리미엄스토어 용산 아이파크몰 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