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romotion

와콤, 액정타블렛 ‘와콤 신티크프로 32’ 구매시 에르고 스탠드 증정

Wacom 2019. 7. 1. 09:50

와콤, 액정타블렛 와콤 신티크프로 32’ 구매시 에르고 스탠드 증정


와콤 공식 쇼핑몰 또는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신티크프로 32 구매 시 에르고 스탠드제공 




와콤 신티크 프로 32 구매를 염두에 두셨던 분들 주목해주세요! 에르고 스탠드까지 한번에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와콤이 오는 7 31일까지 콤 신티크프로 32(Wacom Cinitq Pro 32) 제품 구매자에게 70만원 상당의 전용 에르고 스탠드(Ergo Stand)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콤 공식 쇼핑몰 또는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 진행되며,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에르고 스탠드(70만원 상당)는 주문과 동시에 설치 서비스가 신청돼 방문 기사가 직접 무상으로 설치해 줄 예정인데요


에르고 스탠드는 와콤 신티크프로 32의 전용 조립식 스탠드로, 디스플레이를 회전시키거나 각도 및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작업자에게 최적화된 드로잉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와콤 신티크프로 32전문 창작자를 위한 고성능 펜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32인치 넓은 작업 영역에 프리미엄 4K UHD 해상도와 Adobe RGB 98%를 지원해 풍부한 색감을 구현하고, 8,192 단계의 필압 레벨을 적용한 Wacom Pro Pen 2를 탑재해 한층 정밀한 창작 환경을 제공합니다. 32인치 전용의 에르고 스탠드와 조합해 사용했을 때,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하고 완벽한 작업 환경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와콤 신티크프로 32초대형 사이즈의 디스플레이와 와콤의 뛰어난 기술력을 집약한 고성능 펜 디스플레이로, 에르고 스탠드와 함께 사용했을 때 최적의 조합을 자랑하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액정 타블렛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했던 유저들에게는 최고의 작업환경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분만 아니라 올해 6월부터 와콤 공식 쇼핑몰에서 누적 금액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W 멤버십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한국 와콤 공식 쇼핑몰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세요!



▶ 와콤 전국 매장 안내 바로 가기


▶ 와콤 공식 쇼핑몰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