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 특강’ 개최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개최


 “국내외 유명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가 전하는 게임 그래픽의 모든 것!”


- 캡콤 몬스터헌터 월드’ 3D 캐릭터 아티스트와 블루홀 테라배경 컨셉 아티스트의 강연

- 선착순 무료입장, 2/2() 서초역 흰물결 아트센터 예술극장




안녕하세요 와콤 블로그 팬 여러분! 한국와콤이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오는 2월 2일(금) 서초역 환물결 아트센터 예술극장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유명 게임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하는데요. 와콤 팬들이라면 정기적으로 게임, 웹툰, 현대 미술 등 창작 예술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한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는 것, 아시죠? 


특히 이번에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개최하는 세미나로서 요즘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 그래픽 및 3D 캐릭터 아트 특집으로 마련했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대표적인 게임회사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자리인데요. 게임 그래픽 창작과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합니다. 


이번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대표적인 게임사의 아티스트들이 각 분야별로 특강을 펼칠텐데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4,0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일본 캡콤의 대표작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대표 신작 '몬스터헌터 월드'의 그래픽팀이 방한합니다. 국내 최초로 실현되는 '몬스터헌터 월드' 팀의 3D 캐릭터 아티스트의 그래픽 강연에서는 살아 숨쉬는 생태계 그래픽과 몬스터 캐릭터의 흥미 진진한 제작 과정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더욱 실감나는 3D 캐틱터 드로잉 시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더욱 진화한 일본 콘솔 게임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블루홀의 대표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테라(TERA)’의 배경 컨셉 아티스트도 강연을 펼칠 예정인데요. 테라는 지난 2011년 국내 출시 후 최고 동시접속자 20만을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북미, 유럽, 일본 등에서 활발하게 서비스되는 장수 인기 게임입니다. 컨셉 배경 그래픽과 캐릭터 아트의 우수성은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장수해온 인기 비결로, 한국을 대표하는 명작 게임 그래픽으로 손꼽히는데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테라팀의 컨셉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그래픽 명작 게임의 제작과정과 컨셉 아티스트의 진정한 멘토링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하니 게임 개발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께 정말 알찬 기회가 되겠죠?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를 사전 등록하신 분들 전원에게는 와콤 에코백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미나 당일 행사장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공유해주시면 현장에서 바로 와콤 로고가 새겨진 USB 메모리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추첨을 통해 테라 엘린 피규어, 인튜어스 프로 중형, 신티크 13HD, 인튜어스 코믹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저희 와콤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주세요 :)



▶2018 와콤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사전 등록하기





Posted by 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