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com Blog :: 와콤 '코믹콘 서울 2017' 참가해 드로잉쇼 등 이벤트 실시

주목! 새소식/뉴스2017.08.04 10:02


와콤 '코믹콘 서울 2017' 참가해 드로잉쇼 등 이벤트 실시


-  레바 작가의 드로잉쇼도 즐기고, 신티크로 마블 캐릭터도 그려보고!

 




와콤이 지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천국제만화축제에 이어 서울코믹콘에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코믹콘(COMIC CON)’ 행사는 전세계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미국 최대 만화 축제인데요. 가장 유명한 샌디에이고 코믹콘이 있죠? 아시아에서는 8번째,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규모 박람회입니다. 


저희 와콤도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코믹콘에 참가하여 태블릿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웹툰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쇼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합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와콤 부스에서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 등을 위한 Cintiq Pro(신티크 프로) Intuos Pro(인튜어스 프로) 등 최신제품을 포함한 전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와콤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특히 이번 축제 기간 동안 저희 와콤이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는데요. 첫번째로 오는 5()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와콤 부스에서 작가 레바의 <드로읭쇼> 행사가 진행됩니다. 현재 레바 작가님은 레진코믹스에서 레바툰을 연재하며 많은 독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분이죠? 이번 행사에서는 와콤 태블릿과 클립스튜디오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캐릭터 제작 과정 등 직접 드로잉 시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와 함께 마블(MARVEL) 캐릭터 그리기대회도 마련했는데요. 이번 행사는 방문자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고, 신티크(Cintiq) 태블릿으로 마블시리즈 주인공을 그리는 그림 대회입니다. 참가자 모두에게 현장에서 즉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고, 행사 기간 동안 와콤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하면 만화 그리기 전문 소프트웨어인 ‘클립 스튜디오 프로 EX 3개월 무료 사용권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미국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던 글로벌 코믹 전시회가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것만큼 많은 만화,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이번 코믹콘 행사에서 와콤 부스를 방문해 최신 태블릿 체험과 함께 드로잉쇼, 그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Wacom